비싼건 인정하는데,
1.삼성은 액정을 교체하면 딱 액정만 교체됨
애플은 액정을 교체하면 터치id 리시버 전면센서 전면카메라 통체로 교환이됨(아이폰8기준)
(나는 액정만 바꾸면되는데? 니들이 뭔데 그것까지 함께 바꾸냐? 이러겠죠? 애초에 상판일체형으로 납품이됨)
2. 전체리퍼는 보통 미국인들은 제품이 고장나면 무상수리인경우는 수리받고, 유상인경우애는 새로 사는게 일반적입니다. (애플수리비말고 인건비가 비싸서 다른 제품들도 서비스비용이 비쌈)
그래서 애플이 그걸 이용해서 고장났어? 반납해 새폰줄게
이런식으로 운영을 한듯 싶습니다.
지혜로운나무아래에서
IP 223.♡.10.144
09-16
2018-09-16 17:18:11
·
삼성도 화면 고치면 배터리도 교체해줘요 ㅎ 일체형으로 바꾼게 회사가 편하려고일까요? 아니면 고객을 위한걸까요? 생각해보면 답 나오죠..
파미
IP 175.♡.21.116
09-16
2018-09-16 17:59:43
·
삼성은 액정 방식이 아닌 OLED라 원래 상판 일체형이었습니다. 그래서 번인 수리 받으면 상판 교체 받죠.
떼려고하면 거의 부서진다네요.
1.삼성은 액정을 교체하면 딱 액정만 교체됨
애플은 액정을 교체하면 터치id 리시버 전면센서 전면카메라 통체로 교환이됨(아이폰8기준)
(나는 액정만 바꾸면되는데? 니들이 뭔데 그것까지 함께 바꾸냐? 이러겠죠? 애초에 상판일체형으로 납품이됨)
2. 전체리퍼는 보통 미국인들은 제품이 고장나면 무상수리인경우는 수리받고, 유상인경우애는 새로 사는게 일반적입니다. (애플수리비말고 인건비가 비싸서 다른 제품들도 서비스비용이 비쌈)
그래서 애플이 그걸 이용해서 고장났어? 반납해 새폰줄게
이런식으로 운영을 한듯 싶습니다.
엣자는 액정 교체비 20만원에
테두리 액정 배터리까지 모두 교체됩니다.
지문버튼 있는건 버튼까지 당연리 교체되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