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은 음악듣다가 빼도 잘 멈추는데 오른쪽은 빼도 계속 음악이 플레이됩니다
혹시나해서 오른쪽에어팟 빼서 검은색센서 두부분 막고 음악틀었다 놨는데도 안 멈춤니다
왼쪽은 그렇게 하면 잘 멈춥니다
아무래도 리퍼받아야할거 같은데
가로수길 미리 연락해서 예약하고 가야할까요?
아니면 다른 근처 애플샵에 가서 리퍼 받아도 괜찮나요?
왼쪽은 음악듣다가 빼도 잘 멈추는데 오른쪽은 빼도 계속 음악이 플레이됩니다
혹시나해서 오른쪽에어팟 빼서 검은색센서 두부분 막고 음악틀었다 놨는데도 안 멈춤니다
왼쪽은 그렇게 하면 잘 멈춥니다
아무래도 리퍼받아야할거 같은데
가로수길 미리 연락해서 예약하고 가야할까요?
아니면 다른 근처 애플샵에 가서 리퍼 받아도 괜찮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