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모르시는분 계실까봐요.
기본키보드를 쓰면 숫자키가 안보이자나요?
그런데 만약 "아이폰7진짜 구리네요" 이렇게 문자보낸다 치면 숫자 7칠때 좀 불편하죠 숫자 전환, 7, 문자전환 3번 눌러야하니.
근데 숫자전환키를 누른상태에서 스와이프해서 7까지 움직인뒤에 손을때면 다시 문자입력으로 돌아와요
아이폰8년쓰면서 오늘 알아서 알려드릴려고요 부끄럽네요. ㅠㅠ
ps: 혹시 기본숫자판위에 5열로 숫자키만 나오게 만드는법 아시는분 ㅠㅠ
혹시 모르시는분 계실까봐요.
기본키보드를 쓰면 숫자키가 안보이자나요?
그런데 만약 "아이폰7진짜 구리네요" 이렇게 문자보낸다 치면 숫자 7칠때 좀 불편하죠 숫자 전환, 7, 문자전환 3번 눌러야하니.
근데 숫자전환키를 누른상태에서 스와이프해서 7까지 움직인뒤에 손을때면 다시 문자입력으로 돌아와요
아이폰8년쓰면서 오늘 알아서 알려드릴려고요 부끄럽네요. ㅠㅠ
ps: 혹시 기본숫자판위에 5열로 숫자키만 나오게 만드는법 아시는분 ㅠㅠ
乃
/클리앙킷³ (•̀,•́‶)
ㅋㅋ 오 개꿀팁
똑같은 방법으로 시프트도 되네요.
쌍자음 쓸 때도 되네요
감사합니다.
저도 오늘 처음 알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오오 꿀팁 감사합니다.
/Vollago
감4해요
감사합니다!!
/Vollago
두손으로 사용할때는 숫자전환키를 누른상태에서 두손가락으로 이용하면 12345 연속해서 입력이 가능하네요.
클리앙킷에서 댓글씀. ( ͡° ͜ʖ ͡°)
감4합니다 ^^
오 숫자 쓰고 바로 한글로 가는군요
/Vollago
/Vollago
그나저나 화면도 커졌는데 숫자 좀 넣어주면 좋으련만. 좋은팁 감사합니다. 7766
/Vollago
이런 앱 안쓰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