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x 64 기가와 264기가를 놓고 고민중인데, 128기가가 있으면 딱일텐데 64는 너무 작은 것 같고 264는 너무 낭비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64기가로 잘 사용하시는 분들 계신지요?
전 휴대폰으로 사진도 많이 찍는 편은 아니고, 앱도 많이 안 쓰는 편이라서 64로 갈까 하다가도 쓰다가 용량이 부족해지면 어쩌나 하는 걱정도 되어서 어떻게 할지 계속 고민이 됩니다.
아이폰 x 64 기가와 264기가를 놓고 고민중인데, 128기가가 있으면 딱일텐데 64는 너무 작은 것 같고 264는 너무 낭비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64기가로 잘 사용하시는 분들 계신지요?
전 휴대폰으로 사진도 많이 찍는 편은 아니고, 앱도 많이 안 쓰는 편이라서 64로 갈까 하다가도 쓰다가 용량이 부족해지면 어쩌나 하는 걱정도 되어서 어떻게 할지 계속 고민이 됩니다.
/Via ClienKit³ Beta By iPhone X
64g 밖엔 선택지가 없었습니다.
아이폰을 256 짜리를 쓰면 아이클라우드 플랜도 올려야 합니다.
안그러면 백업이 안되요.
전혀 안 부족한데요... 용량 업그레이드 살돈으로 세이브 한다음 다음 모델로..
카메라 동영상촬영 많이 할때는 부족해지죠.
요샌 음악도 다들 스트리밍으로 들으셔서...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