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 돔글라스 붙이고 나서 글을 올린적이 있습니다.
뒤집어 붙인줄 알고 AS 신청해놓고 왕복배송비도 결제하고...
그리고 나서 이상해서 고객센터에 확인해보니 제대로 붙인거고 불량도 아닌 정상제품이라고 하더라구요.
좀 어이가 없었지만 그러려니 하고 그냥 호두몰(돔글라스 직영몰) 사이트에서 배송비 결제한거만 취소하고 환불 신청했었죠.
그런데 일주일 가량 환불이 안되길래 어제 고객센터 전화하니 연결도 안되고...
전화번호 남겨서 결국 좀전에 통화했는데요;;;
왜 아직도 환불 안되냐 했더니 계좌번호 불러달랍니다.
엥? 사이트에서 결제취소 및 환불신청 할때 전부 입력했다 확인해봐라 했더니... 확인이 안됩니다~ 하네요?
제가 다시 사이트가서 보면 분명 계좌번호 들어가 있는데요.
어쨌튼 뭐 다시 불러줬죠.
그런데 하는 말이 5일 단위로 환불 됩니다 고객님~ 12일 이후에 확인해 보시고 환불 안되면 다시 전화하세요~
이러고 있네요...하.... 진짜 열받지만 뭐 상담원이 뭔 잘못이냐 싶어서 그냥 알았다고 끊긴 했는데
상담원 말투도 불친절하고 사이트 운영도 개판이고...
여튼 품질을 떠나서 돔글라스를 다시 살일은 없을것 같네요.
툭하면 깨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