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서 보시는거와 같이 사진을 찍을때 모습과 사진을 찍은 후 결과물이 완전히 다릅니다. 제가 원하는 밝기보다 더 어둡게 나오네요 iOS 11.2.5 버전부터 이 버그가 있었는데 iOS 11.3 베타2까지 왔는데도 아직도 고쳐지지 않고 있군요 다들 겪으고 계신 버근가요?
저도 ios버그 하나 채팅으로 민원 넣고 선임 상담사 연결되서 전화통화 받고 보고가 되었고 어떻게 진행되는지 답변은 뭐라왔는지 얘기해줍니다
암튼 X로 사진 많이 찍으면서 느끼지만 정말 이것저것 쓸데없이(혹은 잘못) 소프트웨어로 통제하는 느낌입니다.
하드웨어상 그럴리가 없음에도 아주 심한 저조도에선 아이폰7/7+(아이패드 프로2)보다 안좋은 화질을 보여줍니다. 노이즈 리덕션 알고리즘에도 장난질을 좀 한듯 합니다.
그리고 인물모드 피사체 권장거리도 버젼에따라 다르게 하는거 보면 말이죠.
/Vollago
문제는 예전에 자동으로 했어도 저러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