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6s에서 아이폰8로 갈아타려고 합니다.
색상이 고민이네요. 현재 6s는 스페이스그레이인데요. 아주 만족하면서 썼어요. 그 전에 5s는 실버였는데 전면 베젤 색상이 검정이 전 좋더라고요. 다만 8은 실버가 예쁘다고 하기도 하고. 무엇보다 8은 스페이스그레이 색상이 테두리가 검정이잖아요.
색상이 검정으로 입혀져있던데 그러면 하단부 충전단자나 이런데 칠벗겨짐 잘 생기지 않나 해서 고민입니다. 실버 색상은 칠이 입혀져있는거는 아니죠?
색상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그레이 한표!
/Vollago
/Vollago
표면에 흠집이 생기면 블랙/그레이 계열이 티가 많이 나는 건 사실입니다. 쌩 알루미늄 위에 덧댄 형태라..
8시리즈는 세가지 색상 모두 나름의 매력이 있습니다. 뒷판이나 전체적인 색상의 조화로움도 중요하겠지만 전면부 색상에 따라 고르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실버는 뒷판이 너무이뻐서 실버한표요
근데 막상 가셔서 맘에드시는거 골라서 쓰시는게 제일 건강에 이롭습니다
/Vollago
그게 벗겨질 정도로 사용을 하시는 분이면 6s 스그에서도 어떤 식으로든 비슷한 증상이 있었을 겁니다.
솔직히 대체 어떻게 충전선을 꼽길래 아노다이징이 벗겨지나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