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TV땜에 작년8월에 infuse pro 4를 구입해서 이제까지 잘 사용했습니다.
사용상에 문제는 없었는데(10비트 영상은 끊겨서 못보긴 했네요. 혹시나 해서 아이패드로 테스트해보니 nplayer로도 끊기더군요.)
아쉬운점이라면 메타데이터가 정확하지 않거나 정보가 없어서 영화나 TV쇼 리스트들을 보면 빵꾸나고 이상한걸로 나와있는것들이 꽤 있었습니다.
인퓨즈 프로5로 가니까 그런문제는 많이 해결되네요.
평생라이센스로 구입했습니다. 44달러인가 하는게 원래 가격인데 인퓨즈 프로4가 설치된 상태에서 인퓨즈(그냥 infuse 입니다.)를 설치한 후 실행에서 업그레이드 들어가보면 스페셜 가격(29.9달러 였던거 같네요)이 뜨더군요.
요걸로 새로 구입하고 돌려보니 메타데이터가 잘 잡히네요.
물론 우리나라 TV쇼들은 안잡히는 문제가 있었지만요. 요것도 좀만 노가다를 하다보면 이쁘게 셋팅이 가능하더군요.ㅎ
tv쇼 메타데이터 긁어오는 사이트에 한국드라마 정보들도 꽤 있더라구요. 그래서 파일명만 잘 설정 해주면 한국TV쇼도 잘 당겨오더군요.
예를 들어 드라마 골든타임이라 치면.. 골든타임.S01E01.mkv 요렇게 하면 잘 찾아서 땡겨오네요. *firecore사이트에 파일명 예시들 보고 따라하니 잘되더군요.
thetvdb사이트에 없는 한국드라마는 사이트 가입해서 추가하던가, 귀찮으면 그냥 폴더에 사진만 넣어도 괜찮더군요. 포스터 이미지 화일을 폴더안에 넣고 folder.jpg요렇게 하면 폴더이미지 지정되어서 덜 밋밋하네요.
두서없이 주절거려봤습니다.ㅎㅎ
/Vollago
아 저는 mrmc도 구입했었습니다.ㅋ 근데 10초 스킵 이런게 너무 불편하더라구요 그냥 틀어놓고 보는거면 mrmc가 저렴하고 좋은거 같기도 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