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무료앱 광고버전을 쓰다가
유료앱 구매하려고 앱 내에서 유료버전 구매하기 눌렀더니
뜬금없이 iTunes store 앱 비활성화한걸 다시 깔으라고 뜨더라구요
(필요없어보이는건 다 앱을 삭제했었거든요)
그래서 다시깔고 유료버전구매도 잘했는데,
사실 앱을 사고파는건 App store에서도 다 지원하는데
왜 굳이 iTunes store어플을 다시 활성화시키라고하고 그 안에서 구매가되는걸까요?
이상한건 iTunes store 들어가서 구매내역 누르니 또암것도 안뜨더라구요
제가알기로 iTunes store는 음악이나 북 같은 미디어 스토어인줄알고있었는데
유료앱 사는것도 여기서 하게되니 궁금증이 생기네요~
오늘 무료앱 광고버전을 쓰다가
유료앱 구매하려고 앱 내에서 유료버전 구매하기 눌렀더니
뜬금없이 iTunes store 앱 비활성화한걸 다시 깔으라고 뜨더라구요
(필요없어보이는건 다 앱을 삭제했었거든요)
그래서 다시깔고 유료버전구매도 잘했는데,
사실 앱을 사고파는건 App store에서도 다 지원하는데
왜 굳이 iTunes store어플을 다시 활성화시키라고하고 그 안에서 구매가되는걸까요?
이상한건 iTunes store 들어가서 구매내역 누르니 또암것도 안뜨더라구요
제가알기로 iTunes store는 음악이나 북 같은 미디어 스토어인줄알고있었는데
유료앱 사는것도 여기서 하게되니 궁금증이 생기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