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투브에 올리니 잘 안 보이기는한데 그냥 사진모드는 괜찮은데 인물사진모드로 가니 화면이 자글자글 거리는 느낌이 나더라구요 혹시 다른분들도 그러신건지 아니면 수리를 맞겨야 하는건지 모르겠어서 여쭤봅니다.
그럼 외부에서 찍어보고 확인해보고 안 자글 거리면 괜찮은걸 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