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업데이트 되거나 한 이력도 없어 보이는데,
어제까진 잘 쓰다가 오늘 카톡하다보니 쌍자음 입력(자음 두번 연타)이 안되네요?? 원래는 ㄷ를 두번누르면 ㄸ가 됐었는데 이제 ㄷㄷ라고 떠요
어플 설정에는 분명히 쌍자음입력 옵션이 켜져있고, 딱히 건드린것도 없는데 ㅜㅜ 불편하네요
설정에서 키보드 없앴다가 다시해도 똑같구여
이거 해결법 없나요??
어제까진 잘 쓰다가 오늘 카톡하다보니 쌍자음 입력(자음 두번 연타)이 안되네요?? 원래는 ㄷ를 두번누르면 ㄸ가 됐었는데 이제 ㄷㄷ라고 떠요
어플 설정에는 분명히 쌍자음입력 옵션이 켜져있고, 딱히 건드린것도 없는데 ㅜㅜ 불편하네요
설정에서 키보드 없앴다가 다시해도 똑같구여
이거 해결법 없나요??
https://itunes.apple.com/kr/app/slyder/id1121553033?mt=8
그럴땐 아이폰 설정 > 일반 > 키보드 > 단키 에서 전체접근허용을 껐다가 키시면 됩니다. iOS 문제로 설정정보를 못가져올때가 있어서 그렇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