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자주 쳐다보니 눈이 아픈 것 같아 일정시간동안 나이트쉬프트를 켜놓고 사용 하고 있습니다.
혹시 눈에 도움이 될까 싶어서요..
계속보다 보니 나이트쉬프트에 적응이 되네요. 24시간동안 계속 켜놓고 사용할까 싶은데 그렇게 사용하시는 분 있으신가요??
#CLiOS
혹시 눈에 도움이 될까 싶어서요..
계속보다 보니 나이트쉬프트에 적응이 되네요. 24시간동안 계속 켜놓고 사용할까 싶은데 그렇게 사용하시는 분 있으신가요??
#CLiOS
#CLiOS
오호!! 저도 계속 켜야겠네요. 저도 나중에 집사면 블루라이트를 다 없애야겠습니다.
#CLiOS
편집할 때 빼고 켜놓으면 되겠네요!!
#CLiOS
처음에 무슨 설정 떴었을 때 눌린 것 같은데 다시 설정하는 방법을 모르겠네요..
설정ㅡ디스플레이 에 들어가면 설정하는거 있더라구요. ㅎㅎ
#CL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