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이폰7 구매한지 한달 살짝 지났는데
갑자기 배터리 광탈이 발생했네요
한번 프리징이 있어 강제재부팅을 하고난 후 같은데
여러 글을 찾아보니 앱충돌이 일어나서 그럴수도 있다고 하네요.
증상이 너무 심해 새벽에 공장초기화를 하고나서 자고 일어났더니
또 광탈 진행중이라 유베이스에 갔습니다.
(대략 사용30분 대기1시간반 배터리50% 남은 상태에서
유베이스까지 50분 걸려 갔을때 15퍼센트 남은 상황)
접수 후 20분정도 초기화 작업을 하고나서 하시는 말씀이
배터리 표기 오류 말고는 문제가 없다고 하셨습니다.
표기오류 해결하니 배터리가 더 떨어져있는 상태였지만
(문제해결후?) 배터리 문제가 아니라고 하셨습니다.
실제가 더 떨어진 상태인데 문제가 없다니 의아했지만,
더이상 말이 안통하여 알겠다고 했더니
하루정도 더 써보시고 불편하시면 애플코리아에 전화하라고 하셨습니다.
오늘 볼일 마치고 완충 시킨후, 사용1시간8분 대기1시간24분인 현재 75퍼센트 입니다.
초기화 후에 깔아놓은 앱은 카톡과 유니콘 포켓몬고가 전부이며
완충 후에는 포켓몬고 실행을 하지 않은 상태입니다.
문제발생전 대기15시간을 넘던 폰이 갑자기 이렇게 되니 당황스럽네요.
혹시나 싶어 외부에서 사용 하지도 않았는데
이정도니 스트레스 받네요. 이러한 경우에 애플코리아에 전화하여 제가 조치 받을 일은 어떤게 있을까요?
어떤 앱이 유사하게 작동하는 듯 하네요.
버그와의 싸움이라니.. ㅠ
"아닙니다. 표기오류였고 해결되었습니다." 라고만 되풀이 하시더군요..
https://appsto.re/kr/pTERD.i
이 어플 설치하시고 실행해보시면 cpu사용률을 보실 수 있는데..
실행후 가만 놔둬보셨을때 10%근처로 나오지 않고 50~60%사용중이시면 문제가 있는겁니다
아침에 애플코리아 서비스를 받아봐야겠네요.. 답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