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에어팟 한 쪽 씩 가능한지 글을 보고
방금 테스트 해보았습니다.
-> 먼저 한 쪽만 케이스에서 꺼내 평상시처럼
사용합니다
-> 충분한 거리를 두고, 두 번째 폰에서 나머지 한쪽을 페어링하여 사용합니다
= 양 쪽 모두 해당 폰에서 페어링된 채로 소리가 출력됩니다, 다만 계속 거리를 두어야 합니다. 왜냐하면,
-> 두 개의 폰 및 양 에어팟이 가까이 온 순 간
(제 경우에는) 첫 번 째 폰으로 양에어팟이 자동 페어링됩니다.
이런 식의 페어링이 추후 어떤 의미가 될지는 아직 모르겠습니다.
두개 이상의 에어팟 케이스가 있다면 서로 섞여서 에어팟을 담아도 될런지.
ㅡ 수정 글 ㅡ
(위의 테스트에서, 두 번 째 폰에 한 쪽 에어팟을 페어링할 때 기기명을 바꿔볼까도 하다가 그건 관두었네요, 혹시 모르니... )
-> 기기명 바꾸어보았으나, 두 기기와 양 에어팟이 가까이 온 순간에 한 쪽 폰으로 페어링됩니다.
케이스에 넣기 전이며, 제가 가지고 있는 한쌍으로만 테스트한 것이니 여튼 기기명 바꾸는 것은 큰 의미가 없네요.
두 개의 폰에 각각 다른 이름으로 등록되어 있어도 쌍으로만 페어링됩니다.
아이고 의미없다 :P
#CLiOS
방금 테스트 해보았습니다.
-> 먼저 한 쪽만 케이스에서 꺼내 평상시처럼
사용합니다
-> 충분한 거리를 두고, 두 번째 폰에서 나머지 한쪽을 페어링하여 사용합니다
= 양 쪽 모두 해당 폰에서 페어링된 채로 소리가 출력됩니다, 다만 계속 거리를 두어야 합니다. 왜냐하면,
-> 두 개의 폰 및 양 에어팟이 가까이 온 순 간
(제 경우에는) 첫 번 째 폰으로 양에어팟이 자동 페어링됩니다.
이런 식의 페어링이 추후 어떤 의미가 될지는 아직 모르겠습니다.
두개 이상의 에어팟 케이스가 있다면 서로 섞여서 에어팟을 담아도 될런지.
ㅡ 수정 글 ㅡ
(위의 테스트에서, 두 번 째 폰에 한 쪽 에어팟을 페어링할 때 기기명을 바꿔볼까도 하다가 그건 관두었네요, 혹시 모르니... )
-> 기기명 바꾸어보았으나, 두 기기와 양 에어팟이 가까이 온 순간에 한 쪽 폰으로 페어링됩니다.
케이스에 넣기 전이며, 제가 가지고 있는 한쌍으로만 테스트한 것이니 여튼 기기명 바꾸는 것은 큰 의미가 없네요.
두 개의 폰에 각각 다른 이름으로 등록되어 있어도 쌍으로만 페어링됩니다.
아이고 의미없다 :P
#CLiOS
페어링 정상적으로 다시 한기기에 리셋 됩니다
가이드 문서에도 한쪽유실되면 케이스에 15초정도 넣었다 빼면 다시 정상적 으로 잘 이뤄진다 안내가
각각 한 쪽 씩 사용하는 게 일단 두 개 모두 케이스에 들어가기 전인데
그 상태에서 각각이 다른 아이폰에서 사용가능한 것인지의 테스트였습니다.
그냥 요런 식으로 되는구나 정도라 봐야 할 듯.
#CL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