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세탁기 돌리는데 딸랑 위아래 두개만 넣고 돌리니 몬가 아깝기도 하고 그렇습니다. 억지로 세탁거리 만들려고 하다보니 안입은 말짱한것도 넣게 되고... 손세탁하라는데 구찮은...;; 어떠세요? 손세탁하심? 아님 세탁기넣고 돌리심?
from CLiOS
드럼 세탁기에 헹굼-4분 탈수-10분 세제는 아주 조금 이나 피존만넣고 돌려요. 빼서 30분만 걸어두면 완전 건조~ 끝. 아마 손세탁보다 물 덜 쓸꺼예요.
운동할때 면티는 안입는게 좋은거 같아요.
아닌가 고어소재만인가. 헷갈리네영. ⓗ
from CLiOS
샤워후에 바로 합니다.
유연제 종류는 기능(?) 버린대서 안쓰구요.
from CLIEN+
탈수만 세탁기돌리고 바로널면 아침되믄 뽀송 *
손세탁 할 힘이 없어요.. ;;
주말에는 일상복이랑 세탁기 돌리고 그러네요 ㅎㅎㅎ
여러명이서 사는 집이라 주중에도 세탁기 점유하기가 쉽지 않싑니다. ㅎ
땀레쩔어있기때문에.
그냥 하루한번세탁기돌립니다.
ㅠ. ㅠ
그냥 밖에 10분만 나갔다와도 비맞은것처럼.
땀이나는 체질이라서. ⓗ
절약 모드로 하니까 25분뿐이안걸리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