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앙에 처음 글을 써봅니다, 복부비만이 진행되고있는 스매시입니다
현재 175/ 75kg 입니다.
2~3년 전부터
69 - 70 - 72 - 75까지 순차적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운동은 최근 1년은 주2회정도 탁구레슨을 받았습니다. (안한지 2~3달 되었음)
1차적인 목표 몸무게는 68kg입니다
밥은 점심 - 저녁 군것질거리 이렇게 하고 있고, 주말 금토는 소주+치킨 or 고기류 꾸준하게 먹고 있습니다;;(평일도 하루정도는 술)
하루 5km정도 가볍게 달리면 장기적으로 다이어트 할수 있을까요?
마냥 달리는게 아니라 운동법이 있다면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식단조절은 가급적 하고 싶지 않습니다 ㅠ
먹고 싶은 만큼 먹으면서 운동으로 빼려면 하루 2시간 - 주5~6일은 하드하게 하셔야 됩니다.
먹는게 핵심이군요 크...
주 3~4일 5km 목표로 해보겠습니다.
집에가면 지금 뱃살 사진 찍어둬야지...
주 5일~6일
런닝머신 속도 6 ~ 3분 / 속도 10 ~ 3분 요렇게 3분마다 속도조절해가면서 30분씩 유산소로 운동을 시작합니다.
운동 마무리는 암워킹 으로 끝내구요.
저는 174/71키로 입니다
상당히 흥미롭네요... 15주 계획있는거 한번 해보려고 합니다 ㅋㅋ
프리레틱스는 .. 사람이 할게 아니므니다 ㅜ
몇년전 첨나왔을때 따라하다가 탈진했던 기억이 나네요ㅋ
from C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