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기존 보유 드라이버는 코브라 king f6 입니다
8년만에 드라이버 하나 영입하려고 합니다
실력은 백돌이 백십돌이입니다 ㅠ
우선 기본 모델은 ai smoke max 인데
draw bias 가 있고 비거리가 조금더 나가는 서브 모델이 max d 인가봅니다
대신 max d 는 무게추 이동 같은 기능이 없습니다
연습할 시간도 없어서 간지 뽀대 무시하고 무조건 쉬운채를 찾는 중입니다
설명만 보자면 max d 가 더 쉬운 채 인거 같은데요
리뷰들는 전부 max 만 있고 max d 는 거의 정보가 없어서 질문드립니다
8년만의기변이라 뭘써도 나을거 같긴한데
그냥 max 할지 max d 로 할지 의견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Vollago
따라서, max 모델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