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베네트리입니다.
지난 대란 기간에 0311ST Gen4의 타감을 잊지 못하여,
고환율에도 무리해서 3번 ~ W (PXG는 P를 W로 표기 하네요)
를 구입하고는, 기본으로 끼워진 미쓰비시 MMT 70R 샤프트가
너무 낭창 거린다는 느낌에, 나중에 리샤프팅 하자 하면서 방치 하고 있었는데...
겨울 내도록 연습도 안하고, 공도 안맞고, 풀 스윙도 안되고
그러다가 가벼운걸로 툭툭한번 처볼까 하고,
차고에 방치하던, PXG 0311ST Gen4를 다시 꺼내 드니, 스윙이 무리도 없이 딱 좋네요.
기존에 쓰던 시나가와 SV202T 아이언과 웨지도 모두스 105R / 105 wedge 로 맞춰 쓰다보니,
기존 50도, 56도, 62도 웨지를 비슷하지만 약간 단단한 샤프트로 만들어 볼까 하는 합니다.
PXG 직구하시고, 리샤프팅 하신 샤프트 중에
미쓰비시 MMT 70R/ 80S 남는 것이 있으시면,
양도를 부탁 드립니다.
MMT 70R은 7,8 번 아이언에 쓰시던 샤프트면 좋을 듯 합니다.
50도 56도 웨지에 사용할 것으로 1 ~ 2 샤프트 스텝 업 하면딱 좋은 플랙스를 보여 줄듯 합니다.
웨지를 그라파이트로 하는게 맞는 것인가? 라는 생각은 꾸준히 들지만, 우선 한번 Test를 해봐야 궁굼증이 풀릴듯합니다.
많은 도움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역시 새로운 웨지를 꼭 구비해야 할듯 합니다.
예전에 충청방에서 구한 커클랜드 웨지로 웨지 3개 우선 만들어 보겠습니다.
많은 성원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