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클리앙 가입한지는 오래되었지만 주로 눈팅만 많이하고...
작년 강남방 조인후에 낯설어서 아직 많이 활동은 못하고 있지만,
주로 문정슥방에 다니고 있는 로맨티스트 라고 합니다.
다른건 아니고 태어나서 처음으로 다녀온 해외 골프 후기를 작성해보려 합니다.
저는 이번에 3박5일 일정으로 태국 방콕에 위치한 "윈저 파크 골프 클럽 " 이라는 곳에 다녀왔습니다.
같이 가는 일행이 다 예약했고 저는 돈만 내고 몸만 따라간거라 왜 이곳을 선택했는지는 잘 모릅니다;;(저렴?혹은 카트가 들어갈수있는?)
어쨋던 일정은 골프텔3박 + 99홀(36/36/27) 여정이었습니다.
코스는 36홀 A,B,C,D 로 이루어져있었고, 3일중 하루는 현지 대회로 인해 골프텔에서 약20분 차로 이동해서
"피닉스 골드GC"에서 18홀 라운딩을 하고 왔습니다.
강남방에 계신분들보다 구력이나 필드경험이 적어서 절대적일수는 없겠지만,
개인적으로 느꼇을때는 한국에서 다녀본 어지간한(?) 구장들 보다는 좋았다고 생각이 됩니다.
전체적으로 평지로 되어있는 홀도 많고, 업/다운이 굉장히 심하게 되어있는 홀, 좌/우 도그랙 홀등 쉽다는 느낌이 들지는 않았습니다.
특히 해저드가 크고 많....
그린도 생각보다 빨랐고(2.7~8), 페어웨이도 관리가 잘되어 있었습니다.
디봇/뒤땅 치면 바로 캐디가 바로 흙으로 매꿔버리더라고요;;
제가 갔던 곳은 또 전부 1인/1카트/1캐디 였고 공앞에까지 카트가 들어가다보니 날은 더워도 견딜만 했네요 ㅎ
태국에서 골프치는 동안 가장 감명 깊었던 것은 캐디가 다 해주니까 정말 공에만 집중하면 되었고
약간 왕처럼 대접 받는 느낌(?)이 가장 좋았습니다 ㅎㅎㅎ
경비에 대해 간략하게 적어 보자면,
-항공료 : 진에어 70만
-골프텔 : 54만(3박 + 3끼 식사(한식), 술/음료 별도)
-골프비용 : 18홀당 그린피+카트비 1050바트(약4만원) + 캐디팁 300 or 400바트(약1.2만~1.5만) = 5.5만*2=11만원(36홀)
-합계 : 70만+54만+11만(36홓)+11만(36홀)+8만(27홀) = 154만원
순수 골프비용은 이정도가 되겠습니다.
골프텔 비용은 사전에 한국에서 지불했고, 골프비용만 현지지불 했습니다.
번외로 둘째날은 출장마사지 불러서 2시간 받았는데 다음날 공 치는데 너무 좋았습니다^^(900바트/약3.5만원)
마무리는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지만, 후기는 이정도로 작성하려 합니다.
생각보다 골프만 집중해서 치느라 사진을 많이 못찍었네요.
다음에? 간다면 사진도 많이 남겨보겠습니다.
그럼 이만!






가보고 싶네요 ^^
해외골프 가고 싶은데 ㅜㅜ
너모 부럽고!!!
태국 너무 좋아보입니다!!!
갠적으로 레슨받은거 연습하면서 집중하고 와서 저는 200% 만족 합니다 ^^
정보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Voll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