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라베를하고 연습을 심하게 했는지 좀 더 가벼운 채를 쓰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
아이언을 이것저것 알아 보고 있습니다.
현재 드라이버 볼스피드(골프존) 62 ~ 65정도 나오고
드라이버 샤프트 벤투스 블루 5R, 우드 핑 스탁S, 유틸 조지아 6S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이언은 ns pro 950 R을 사용하고 있고 7번 캐리로 130정도 보고 있습니다.
(너무 과하게 후려치지 않는 타입입니다 ㅎㅎ)
엘보도 한번 오고 손목도 좀 부실한지라 연습을 많이 못하는데 투어AD 샤프트가 꼽힌
지인 아이언 몇번 처보고 가볍고 그렇게 공도 날리는거 같지 않아..
0311p gen3 아이언을 살 핑계로 딱인거 같아 질문 드려봅니다!!
검색을 좀 해본결과 경량스틸 950r과 비슷한 수준이 MMT 70r 이라고 본것 같은데.. 느낌이 어떤가요?
전 조금만 무계를 낮춰볼까해서 처음엔 MMT 80s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샤프트가 많이 단단한가봅니다.
80s는 950s보다도 딱딱하다는 느낌이 많이 있네요.
먼저 써보신 분들에게 편하게 조언 듣고싶어 질문 남겨봅니다. 감사합니다~
950R 대비 강한 느낌? 악성 훅과 슬라이스 빈도가 낮습니다.
저는 쉬운게 좋아서 XP로~
750RH는 생각보다 단단하더라고요 ZELOS 가 저한테는 더 맞는거 같습니다
근데 채가 잘 안떨어지더라구요. 그 차이가 무시 못할 차이였습니다.
부드러운 느낌인 것 같습니다.
구질은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