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2 / 80이고 나이는 40중반입니다.
아이언 비거라 잘나오는데... 5번 우드 220정도 나오는데..
드라이버는 230입니다. ㅜㅜ 드라이버 고자.. 볼 스피드 평균 65m/s정도 나오고요.. (모든건 드라이버 샤프트 탓이다!! 라고 셀프 세뇌중)
드라이버를 G425에 순정 SR을 쓰다보니 헤드가 많이 늦게 쫓아와서 적당한놈으로 바꾸고 싶은데
(강성 좋고 충격 많이 안올라오는 놈..)
ㅇㅏ는게 없네요. 추천 부탁드립니다.
대충 들은게 XC5s, Roddio prototype 50 입니다.
아이언은 mx70을 쓰고 있습니다.
무한세뇌중입니다... -_-;
드라이버 비거리 190m인분하고 타수가 비슷합니다. ㅜㅜ
"넌 왜 우드냐?...",, 드라이버가 안맞아서요.. 내지는 슬라이스가 심해서.. 좀 그렇습니다.
저는 두가지 샾트를 추천드립니다
1) 텐세이 오렌지 6x or 6tx
- 샾트 전반적으로 단단하나, 팁강성은 좀 빠지는 느낌이라 x스티프 추천
- 정타시 비거리 와방 늘어남
- 미스샷 시 우라 좀 발생하긴함
2) 벤투스 블랙 6s~ 7s
- 샾트 전반적으로 부드러우나, 팁강성이 단단함
- 일관된 퍼포먼스가 나오지만 비거리 폭발력은 텐세이 대비 좀 떨어지는편
- 스윗스팟 기준 오프센터 터치시, 약간의 관용성 기대됨
이상입니다 저는 두개다써보고 현재는 벤투스 블랙쓰고있는데 좋습니다
569 S 오떠신가요. SR 이라던가.
드라이버는 230입니다. --> 난 180도 부럽습니다.
볼 스피드 평균 65m/s정도 나오고요-->자랑하시는 거죠?
난 이제 레지나와 같은 볼스입니다. 57~58
비슷한 비거리의 분들이 어떤 샤프트를 쓰실까 궁금 했슴다...
9번 아이언 x 2= 드라이버 비거리 라는데... 대체.. 나는 왜 이럴까... 뭐 이런 의문과,,
기존 드라이버가 헤드가 저 멀리서 쫓아와서 추천을 받고 싶었습니다. 용서를.....
230인데 고자라니,,,
구석에가서 좀 울고 올께요…
저는 투어 ad tp 7s와 아타스 펀치 6s 를 번갈아 사용 합니다.
감사합니다!!
샤프트가 약하면 훅이 나는게 정상인데 헤드가 많이 늦게 쫓아온다는건, 몸이 먼저 열려서 아웃인으로 깎아치거나 무리하게 레깅을 시도해서 손날로 깎아치거나 하는 경우 같아요.
샤프트 보다는 스윙을 바꾸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나중에 업글시 잘 모르고 57g로 바꿨다가 별로 안좋아졌는데요
다시 63g 에 단단한 샤프트로 바꿨더니 좋아졌습니다
드라이버 샤프트는 개인차가 심해서 뭐가 정답이 있나 모르겠으나 저는 드라이버를 후려패는 스타일이라 좀 샤프트가 너무 길지 않고 단단한게 맞더군요
샤프트 토크 값도 살펴보세요
참고로 저는 알딜라 vs 프로토 60s (파란거) 쓰는데 당시에는 그냥 싸서 달았지만 이제 저한테는 인생 샤프트입니다
다음에 아침슼벙 함 오셔서 피스한테 부탁해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