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준 15년된 미즈노 mx23 가지고 잘? 쓰고 있었는데
무슨 바람이 불었는지 아이언 바꾸려고 시타 하고 왔습니다.
보통 7번(로프트 33) 캐리만 보면 125m 보고 치는데.
MX70은 135~
V300은 140~
캘러웨이 매버릭은 150~ 찍네요.. 로프트가 27인건.. -.- 내 5번과 같네요.
생긴 건 못 생겼는데. 어드레스하려고 서니까.. 정말 잘 맞을 거 같이 생겼습니다. -.-
결국 시타도 못해본 apex 16 주문 했습니다. 첫 새 아이언이라 설레이네요~!!
더 추워지기 전에 한 번 나가 봐야 하는데...
스크린에있는건 보통 130에서 잘맞으면 150나가네요
/Voll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