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가 골프친지 3년 좀 넘었는데 란딩 횟수가 엄청 많아요. 무려 200번 ㄷㄷㄷ;; 그래서 여러사람들이랑 많이 쳐봤는데 그동안의 경험과 주변지인들 글고 여러 카페 밴드를 통해 골프장에서 매너없는 이런 남자 비호감을 뽑아 봤어요~ 골프는 매너겜이자나요~ 그래서 여자들이 봤을때 이런행동은 삼가해 줬으면 좋겠다~ 라는 차원에서 정리해 봤어요.^^ 참고해 보셔도 좋을것 같아용ㅎㅎㅎ 골프당원님들은 다들 매너남이실듯^^
공감하기 힘들지만
골프의 생태계에도 암수 서바이벌이 ㅎㅎ
이해는 하지만 뭔가 변질된거 같아서
좀 씁쓸하네요 ㅎ
/Vollago
반갑네요 심심풀이로 구독한 유툽인데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