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안경끼고 잠들었는데 코 받침도 틀어지고 안경렌즈도 손상이 많이되어 이참에 안경을 바꾸려합니다. 제가 안경을 막 써서 비싼건 필요없는데 주위에 으뜸플러스가 싸고 괜찮다는 이야기를 얼핏 들었는데 혹시 맞추신분 있음 가격&품질 등이 어떤지 궁굼합니다:)
다만 디자인이 다양하지 못하다는 것이 단점인 것 같아요
또는 대학로의 플레인브랜드 매장도 괜찮습니다. 안경테+렌즈(무료) 해서 적당한 디자인으로 3-5만원선에 가능해요.
안경테는 무신사나 29cm에서 입점해있으니 검색해서 디자인 살펴보세요. 무색무취한 심플하면서 미니멀한 디자인입니다.
고가의 안경을 쓰고 스마트폰이나 책을 보다가 그대로 잠들어서 구겨지거나 뿔테의 경우는 복구 불가능 한 경우도 있어서. 지인의 경우에는 집에서 험하게 쓸 요량으로 저렴하게 맞춰서 쓴다고 하더군요.
20만원대에서는 안경테에 렌즈 가격(안경테만 고르면 렌즈는 무료인셈)이 포함된 윤(yun) 안경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