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피가 4마리가 있습니다. 암컷 2마리, 수컷 2마리.
이 중에서 수컷 2마리가 한동안 투닥 거리더니, 한마리가 수초 잎아래 숨어서 가만히 있습니다. 먹이 반응도 없이 그러고 있더군요.
2, 3일 정도 그러고 있길래 잘 돌아다니는 녀석 한마리를 어제 밤에 메타 큐브에 가두었습니다.
출근 전에 보니 밑에 있던 수컷이 물 위쪽에서 조금씩 활동을 하고 있더군요. 먹이 반응은 아직인 것으로 보입니다.
구피 키우시는 분들 이런 경험 있으신가요?
구피가 4마리가 있습니다. 암컷 2마리, 수컷 2마리.
이 중에서 수컷 2마리가 한동안 투닥 거리더니, 한마리가 수초 잎아래 숨어서 가만히 있습니다. 먹이 반응도 없이 그러고 있더군요.
2, 3일 정도 그러고 있길래 잘 돌아다니는 녀석 한마리를 어제 밤에 메타 큐브에 가두었습니다.
출근 전에 보니 밑에 있던 수컷이 물 위쪽에서 조금씩 활동을 하고 있더군요. 먹이 반응은 아직인 것으로 보입니다.
구피 키우시는 분들 이런 경험 있으신가요?
어항에 구피가 넘넘 많아서 누가누군지 무슨행동하는지 알수가 없을거 같아요...
자세히 보니 배가 점점 불러 오는 게 병걸린 것으로 보이더군요. 그래서 작은 채집통에 분리 해뒀었는데, 결국 배를 뒤집은 채로 가라앉아 있더군요.
저희집도 얼마전 물갈이 후 수컷만 다 사라지고 암컷들만 남았어요.ㅠ
from CL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