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 중 미션에 필요한 템을 룻하고 나서 뿜 했어요
다음에 다시 미션지로 왔는데 뿜한 제 배의 카고도 없어졌고 미션 룻한 카고에도 미션 아이템이 없었어요 ㅜㅜ
그래서 좌절 중에 야옹님의 디클 추천 댓글을 보고는 디클이 뭔가 해서 이브당 글을 검색해봤어요 ㅎ
그러다 발견한 글은 바로 이 글!!
http://www.clien.net/cs2/bbs/board.php?bo_table=cm_eve&wr_id=1655&sca=&sfl=wr_subject%7C%7Cwr_content&stx=%EB%94%94%ED%81%B4CLIEN
댓글 중에 objectC 님의 댓글을 보고는 GM에게 문의해야겠다고 생각했어요 밑져야 본전이니까요^^
help 에서 crate new support ticket 누른 후에 짧은 영어로 대충 뿜하고 나니까 아이템이 없다 도와달라고 썼어요 ㅋ
조금 있다가 답장이 왔는데 에이전트 이름이랑 미션 명을 알려달라고 하더라구요 ㅎ
재빨리 에이전트 이름이랑 미션명을 보냈어요
Your support Tickets -> Support Tickets -> 목록에서 썼던 글 제목을 더블 클릭 하면 나오는 View Support Ticket 창에서 Messages 탭을 선택하면 주고 받은 메시지가 나와요
그랬더니 한 번 더 기회를 준다는 답장이 똭!!
미션을 안받은것으로 되고 다시 받아서 처음부터 하면 되더라구요^^
덕분에 미션을 완료했답니다 ㅎㅎ
미션 중에 저와 같이 버그가 생기면 GM에게 문의해보시면 될듯해요~
단언컨대 GM은 문제해결의 끝판왕입니다.
조금이...호출하면 즉시 반응해주나요?
처리시간은 얼마나 걸렸어요?
from CLiOS
엄청 빠르더라구요 아마 에이전트랑 미션 이름을 처음에 보냈으면 10분도 안걸렸을지도 몰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