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디아 해보려고접속 했는데 온라인 탭 클릭하면 서버 접속 불가 뜨네요 계속 하다보니까 대기 1명 떳다가 접속 불가뜨고, 베틀넷 접속중 뜨다가 다시 서버 접속 불가 떠요... 올라오는 글들 보니까 서버 다운되고 그런건 아닌거 같은데 이 거 해결방법없을까요? ㅠ
그 다음에 케릭 새로만들기 들어 가셨다가 뒤로 눌러서 취소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