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ssd 삽입버전이라 개인거래로 팔까하다가,
국전 지나갈일이 있어서 9층 들러서 물어보니
500기가 기준 5만원에 매입하신다네요.
생각해보면 그 정도에는 매입하셔야 할 것 같긴 한데,
또 막상 그 가격에 팔자니 먼가 모르게 아쉽고
그렇다고 가지고 있자니 짐만 될 것 같은데,
(나름 약간의 미니멀라이프를 추구하고 있어서 안 쓰는 물건은 잘 가지고 있지 않거든요...)
리모트 용으로 쓰시는 분도 있다는데,
pc도 있고 , 아이패드도 있으니 딱히 플스4가 없어도 되구요.
뒀다가 아들 좀 크면 2p용으로 쓸까...싶네요. (결국 창고에 4년정도 있다가 이사할때 버리게 되면서 5만원 마저 못건지게되겠죠)
그래픽카드 사태랑 + ps5 사태때문에 계속 생존하다가
요번에 터져나온거 같습니다.
저도 몇달전에 9.0을 매각했는데 당근이면 그나마 괜찮게 받습니다
구매시기는 기억이 안나구요... 아 2014년 쯤 샀던것 같네요
플4프로 2세대로 교체할때 2017년도 쯤 중고나라로 팔았던게 기억나네요
그때 13만원 받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