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 게임패스로 헤일로 인피니티(?)를 미리 다운로드 받아놨는데요.
헤일로 시리즈가 되게 많더라구요.
스토리를 즐기려면 어떤 순서로 해야 하나요? (게임패스에 다 포함되어 있는건지 궁금하기도 하고...)
일단 인피니티 먼저 한 다음에 역주행 해도 될런지 모르겠고.
한번 타이밍을 놓친 다음에 뒤늦게 따라잡을려니까 어렵네요. 체력도 예전같지 않고... 다 때가 있는 법인데 너무 아껴뒀어요.ㅠㅠ
안녕하세요.
이번에 게임패스로 헤일로 인피니티(?)를 미리 다운로드 받아놨는데요.
헤일로 시리즈가 되게 많더라구요.
스토리를 즐기려면 어떤 순서로 해야 하나요? (게임패스에 다 포함되어 있는건지 궁금하기도 하고...)
일단 인피니티 먼저 한 다음에 역주행 해도 될런지 모르겠고.
한번 타이밍을 놓친 다음에 뒤늦게 따라잡을려니까 어렵네요. 체력도 예전같지 않고... 다 때가 있는 법인데 너무 아껴뒀어요.ㅠㅠ
헤일로 리치 먼저 해보세요
스파르탄 안나오는 외전 ODST도 패스하시기 바랍니다
두번 봐도 뭔 소린지 원...종족이름도 막 헷갈리고.
그냥 인피니티부터 즐겨볼렵니다. 좀 하다가 나중에 또 스토리 요약본 보고 그렇게 해야겠어요.
스토리만 보면 1,2,3가 낫다고 하지만 길찾기나 실드 등 스트레스 요소가 상당합니다..
그래픽 차이가 심해서.. 뭐 그런거 신경 안쓰신다면 뭐... 그냥 쭉 달리셔도 됩니다만
개인적으로 위엣분 말씀처럼 유튜브 정리 보시고, 할만한 것 부터 달리시는 것 추천..
우리시간은 소중하니까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