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놈의 베리가 이제 힘이 점점 쎄지고 덩달아 고집도 겁나 쌔지고있네여.... 맘에안들면 돌아누워서 양발로 제 손을 잡고 깨무네여... 깨물면서 이녀석이 뒷발차기를 자꾸해서 버릇을 좀 고치고 싶은데... 혹시 뒷발차기 버릇 고치는 방법 있을까요?ㅋㅋ #CLiOS
장난치다가 너무 신나서 흥이 넘치면 저희집 아가도 그렇게 수건에다가 뒷발차기를 해대네요.
제가 손으로 많이 놀아주긴하죵...
그래서 상처가 흑 ㅠ
#CLiOS
고쳐 지기는 힘들 것 같아요~ ㅠㅠ
엉엉 ㅜ 어쩔수 없군뇽...
#CLiOS
뒷발차기는........애기땐 다들 그러는거 같아요....가배랑 천둥이도 그랬거든요....지금은 안그래요...너무 흥분하면 천둥이는 한번씩 하긴 하는데 크면서 신뢰가 쌓이면서 덜해지는거 같아요...
#CLiOS
아 혹시 5개월도 꼬맹인가요 ㅋㅋ
#CLiOS
가배는 10개월되가구요 천둥이는 5개월 좀 넘었어요^^
#CLiOS
뒷발차기는 장난칠 때 많이 하는데, 나름 스트레스 푸는 방법 같기도 해요.
저희 치노는 이불잡고 뒷발차기 주로 한답니다.
아 집에서 편히지내는게 스트레스라니 ... 심오한 동물이네여 ㅋㅋ
#CLiOS
같이 무세요!!!
=3=3=3
ㅋㅋ 많이 혼나요 베리는 ㅋㅋ
#CLiOS
손 깨물고, 발 물어뜯고, 좀 안고있으면 뒷발차기로 가격해요.
근데 제가 혼낼때 반응하는걸 제외하곤 그 모든 액션이 자기나름의 장난이고 놀이인거같더라구요. 그래서 요새는 같이 뭅니다볼따구도 물고, 배도 물고 등도 물구요.
그름 좀 무는걸 덜해요.
되게 위안이 되네요 ^^;;;;;;;;;;;
라고 냥리앙에 헤세가 가끔 글 올리는것 본적이 있어요
#CLiOS
나 짱신남!!!! 이런의미로 받아들였어요 여태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with ClienS
#CLiOS
#CL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