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에 에어컨(A/C) 켜고 외부공기 막고 달리다가 어느순간 냄새나는거같아서 보면 외부공기가 열려있어요
에어컨(A/C) 안켜고 그냥 바람만 불어나오게하면
진심 5~10분에 한번씩은 열려있어요
그렇다고 자동으로 닫히진않구요
히터가동시킬때도 마찬가지
2만킬로 전에 기아 서비스센터 가니까
그냥 자동으로 열린다. 고 하는데
그런것치곤 외부 냄새가 너무 들어오니까 아주 닫혀버렸음 좋겠어요
이런증상 해결할 방법이 없을까요?
#CLiOS
에어컨(A/C) 안켜고 그냥 바람만 불어나오게하면
진심 5~10분에 한번씩은 열려있어요
그렇다고 자동으로 닫히진않구요
히터가동시킬때도 마찬가지
2만킬로 전에 기아 서비스센터 가니까
그냥 자동으로 열린다. 고 하는데
그런것치곤 외부 냄새가 너무 들어오니까 아주 닫혀버렸음 좋겠어요
이런증상 해결할 방법이 없을까요?
#CLiOS
적어놓고 보니 모든 차가 이렇지 않는 않겠네요..시간은 꼭 저렇지는 않을겁니다.
아~ 그렇군요! 그러면 외부공기가 열릴시 냄새까지 안들어오게할 방법은 없겠습니까??
#CLiOS
외부에서 냄새는 나지 않는데 악취가 난다면 에어컨 필터를 점검하거나 교체해보시는 것도 방법이겠네요.
오히려 제 차가 불량인걸까요? ㅠㅠ
외부 냄새의 경우 활성탄 필터를 쓰시면 꽤 줄어듭니다.
#CLiOS
이상은 아닙니다.
요즘은 수동도 약간의 자동(?)기능이 가미되어있더라구요.
from C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