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블루핸즈에 엔진오일 교체하러 갔다가.
앗차 하는 사이에... 파란색 워셔액 통이... 그대로 제 워셔액 주입구로 꽂히는걸 보고 멘붕과 절망을 겪었습니다.
나름 4천원 주고 산 3M 에탄올 워셔액인데, 메탄올 워셔액과 섞이는걸 보고
탄식과 함께... 말하지 못한 나 자신의 무지함을 탓하고야 말았습니다.
여러분들. 에탄올 워셔액이 유행이니만큼, 정비소 가실때 각별히 조심해주시기를..
네...블루핸즈에 엔진오일 교체하러 갔다가.
앗차 하는 사이에... 파란색 워셔액 통이... 그대로 제 워셔액 주입구로 꽂히는걸 보고 멘붕과 절망을 겪었습니다.
나름 4천원 주고 산 3M 에탄올 워셔액인데, 메탄올 워셔액과 섞이는걸 보고
탄식과 함께... 말하지 못한 나 자신의 무지함을 탓하고야 말았습니다.
여러분들. 에탄올 워셔액이 유행이니만큼, 정비소 가실때 각별히 조심해주시기를..
가끔 외기로 뿌려서리..
쐬주 냄새 그득하니..술이 땡기더라구요 ㅎㅎㅎㅎ
#CL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