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편도구간 51km정도입니다. 계기판 평속은 32, 연비는 10.1이 찍히네요. 풀투풀 방식으로 계산하면 9.6정도가 나오구요. 5프로정도 차이가 있지만... 계기판 거리와 실제거리 차이, 그리고 영수증의 연료주입량과 실제 들어간량의 차이(-_-) 때문에 그냥 10정도 나온다 생각하는데요... 차량은 2008년식 1.8리터 숲차저입니다. 다른 2리터 자연흡기와 비슷하지않을까 싶은데요. 다른 분들은 어떠신가요?
- 주중 출퇴근거리 : 편도 8km, 15분
- 매주말 중거리 주행 : 최소 100 에서 200..
위 조건에서 평균연비 8.9km/L 입니다. 흑
사실 가솔린 오토라도 4단 락업이 걸리면 평지에서 20km/L까지 낼 수가 있지요...
그리고 변속은 6000rpm에서... :)
막히는 구간 정말 답 없습니다...
#CLiOS
from CV
2012년식 2리터 자연흡기 가솔린인데 이모양이네요;
목동-여의도 구간입니다
간선도로 출퇴근
국산 3.3 휘발유
대략 10~11킬로 나오네요.
from CV
출근길은 일찍 나와서 12~3 정도..정시 퇴근하면 길 막해서 9키로 정도 나오구요..
요즘 야근이 잦아서..마카롱 연비 보면 13 전후 로 나오네요.
예전에 E90 328i 6기통 3리터 시절엔 같은 코스에서 7km/l 겨우 찍었죠.
리터당12~13킬로정도 나오네요.
하루90키로 ~110키로 (어디 들릴데가 있어요.)
평속은 40~50정도 인데...1리터당 10키로 나오네요.
도져히 감당이 안되서 하이브리드 알아보는데...(디젤은 개인적으로 싫어해서...)
돈...
돈이 없어요. ㅜㅜ
1.6리터 자연흡기에 차무게 940kg
리터당 7km정도 갑니다.
#CLiOS
시내 + 한적한 시경계
3500cc AWD
5.5 정도
연비 땜에 신경 많이 쓰이는데 여기서 위안이 됩니다.
from CV
평일 편도 3KM 정도 타면 7.5KM/L
주말에 고속도로 100KM정도 타면 평균 10KM/L 정도 되요.
연비는 뭐 신경 안씁니다.
from CV
연비 13.4km
편도 10키로
가솔린 옥탄가 93으로 주유중이구요
2016 nd mx-5 입니다.
#CLiOS
편도 6킬로
평속 30
풀투풀 연비 10.7
밟으면 연비 자비없이 떨어집니다
#CLiOS
용인~삼성
마카롱 10.2 나오네요
주말에 가끔 로코들르는게 전부
- 주중 출퇴근거리 : 왕복 30km (출근시 평속 25Km/h, 퇴근길 평속 30Km/h)
- 주말 운행거리 : 왕복 50km (평속 50km/h)
위 조건에서 평균연비 10.4km/L 입니다.
5만키로 평균 연비
밟으면서 편하게 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