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사려고 연초부터 몇달을 고민중이던중에
은행에서 적금만기라고 연락이 왔길래
금요일 점심시간에 은행 갔습니다
점심시간때 은행업무 보는 사람이 워낙 많아서 순간 고민했지만 기다려야지하는데
담당직원분이 전화가 와서 다른층 별실로 오라더군요
가보니 개인룸 3개 있는 별관이더군요
올해부터는 은행 올때 밑에서 기다릴 필요없이 자기한테 바로 오면 된다고 하더군요
떨려서 말도 잘 못했어요ㅎㅎ
아무튼 차 한잔 하고 상담 좀 하고 나왔습니다
비상금하고 차 살라고 몰래 모았던 돈인데
생전 첨으로 vip 라고 적힌데 갔다오니까
차 바꾸고 싶은 마음이 확 주는군요
어제도 A45 AMG 꿈에서도 딜러랑 차 좋다고 얘기했었는데 이거 참 애매해요 ㅜㅡ
#CLiOS
은행에서 적금만기라고 연락이 왔길래
금요일 점심시간에 은행 갔습니다
점심시간때 은행업무 보는 사람이 워낙 많아서 순간 고민했지만 기다려야지하는데
담당직원분이 전화가 와서 다른층 별실로 오라더군요
가보니 개인룸 3개 있는 별관이더군요
올해부터는 은행 올때 밑에서 기다릴 필요없이 자기한테 바로 오면 된다고 하더군요
떨려서 말도 잘 못했어요ㅎㅎ
아무튼 차 한잔 하고 상담 좀 하고 나왔습니다
비상금하고 차 살라고 몰래 모았던 돈인데
생전 첨으로 vip 라고 적힌데 갔다오니까
차 바꾸고 싶은 마음이 확 주는군요
어제도 A45 AMG 꿈에서도 딜러랑 차 좋다고 얘기했었는데 이거 참 애매해요 ㅜㅡ
#CLiOS
저도 차사면 못갈거 같아서 차 사고 싶은 뽐이 확 줄었어요
#CLiOS
from CV
연금저축 5천 짜리 권하길래
속으로 무슨 돈으로??? 라고 생각했어요 ㅋ
#CLiOS
마침 아무도 없어서 시선이 모두 저한테 와서 정말 떨렸어요
#CLiOS
저도 이유를 모르겠어요 ㅎㅎㅎ
#CLiOS
그냥 K모은행기준으로 2억정도 예금넣고( 펀드면 더 적어도 됨) 최장3개월 기다리면 VIP 바로 됩니다 ( 더빨리될수도 있음 )
아마 딱 카트라인에 걸린거 같군요
#CLiOS
현금이 많으시겠죠 ㅎㅎ
#CLiOS
다행히 전 무대출에요 휴
#CLiOS
무대출이라 다행이라고 생각중입니다
이 상황에 대출 있으면 쓰러질거 같아요
#CLiOS
w.ClienS
핸드폰으로 전부 되니깐 뭐...
가끔 환전할때 가는데 이건 일반인들에게도 큰 혜택을 주니깐 크게 차이가 없더라고요.
네 저두 막상 가서 한게 없어요
#CLiOS
전 이제 겁나서 채크카드만 써요ㅎ
#CLiOS
그리고 본인 외에 가족도 vip룸 이용할 수 있어요.
그런데 돈 없으니까 막상 가도 할게 없었습니다 ...
#CLiOS
진짜 vip 시군요!!!
#CLiOS
은행 VIP실 드나듭니다....
대출이 많아서요....ㅋㅋ
은행에서 절 보살펴줘요..... 돈 갚아야 하니가.. ㅋㅋㅋㅋㅋㅋ
회사원은 사업하시는 분들처럼 대출 많으면 감당이 어렵겠죠 ^^
#CLiOS
잠정적으로 포기 했습니다
은행 갔다오니까 갑자기 돈이 막 아까운거 있죠 ㅎㅎㅎ
#CLiOS
당시에 로또 당첨금 지급해주는 곳이더라구요
하지만 전 짐 옮기러 갔었죠
언젠가는 꼭 가고 싶은 곳이군요 ㅎㅎㅎ
#CLiOS
그동내엔 다 vip vvip도 있는거 같았어여 ㅋㅋㅋㅋ
일반인은 거이 없다시피
그냥 커피 한잔 먹고 나오는데
예치금 나두지말고 금융상품 가입하라고 하길래 제돈아닙니다 했어여 ㅋㅋ 회사돈이라고요 ㅋㅋ
#CLiOS
저두 경리팀장 부탁으로 대표이사 통장 정리하러 갔다가 vip 룸 들어가보고는 처음 이였어요 ^^*
#CL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