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소시당 ·이륜차당 ·걸그룹당 ·나스당 ·바다건너당 ·스팀한당 ·임시소모임 ·노젓는당 ·디아블로당 ·골프당 ·클다방 ·덕질한당 ·육아당 ·e북본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꼬들한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리눅서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빨콩이당 ·공대시계당 ·여행을떠난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굴러간당

이야기 은행 vip 실에 처음 가봤어요 33

2016-03-28 11:08:33 175.♡.45.30
올립으
차 사려고 연초부터 몇달을 고민중이던중에

은행에서 적금만기라고 연락이 왔길래
금요일 점심시간에 은행 갔습니다
점심시간때 은행업무 보는 사람이 워낙 많아서 순간 고민했지만 기다려야지하는데
담당직원분이 전화가 와서 다른층 별실로 오라더군요
가보니 개인룸 3개 있는 별관이더군요
올해부터는 은행 올때 밑에서 기다릴 필요없이 자기한테 바로 오면 된다고 하더군요
떨려서 말도 잘 못했어요ㅎㅎ
아무튼 차 한잔 하고 상담 좀 하고 나왔습니다

비상금하고 차 살라고 몰래 모았던 돈인데
생전 첨으로 vip 라고 적힌데 갔다오니까
차 바꾸고 싶은 마음이 확 주는군요

어제도 A45 AMG 꿈에서도 딜러랑 차 좋다고 얘기했었는데 이거 참 애매해요 ㅜㅡ


#CLiOS
올립으 님의 게시글 댓글
SIGNATURE
올립으
서명 더 보기 서명 가리기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33]
야나기
IP 116.♡.24.99
03-28 2016-03-28 11:09:38 / 수정일: 2017-04-30 22:07:48
·
VIP 창구 정말좋습니다 ㅠㅠ. 이제는 잔액이 없어서 못가는 함정..
올립으
IP 175.♡.45.30
03-28 2016-03-28 11:14:51 / 수정일: 2017-04-30 22:07:48
·
야나기님
저도 차사면 못갈거 같아서 차 사고 싶은 뽐이 확 줄었어요
#CLiOS
chase
IP 223.♡.16.170
03-28 2016-03-28 11:10:29 / 수정일: 2017-04-30 22:07:48
·
ㅋㅋㅋ저도 가끔 가는데 어후 귀차너요 가면.. 대출 들어달라고...ㅠㅠ 필요없다구 ㅠㅠ
from CV
올립으
IP 175.♡.45.30
03-28 2016-03-28 11:16:19 / 수정일: 2017-04-30 22:07:48
·
chase님
연금저축 5천 짜리 권하길래
속으로 무슨 돈으로??? 라고 생각했어요 ㅋ
#CLiOS
초랭이2
IP 175.♡.211.147
03-28 2016-03-28 11:11:41 / 수정일: 2017-04-30 22:07:48
·
전 K모은행...가봤는데 기다리는건 똑같아서;;... VVIP 가 아니라서 그런건가봅니다
올립으
IP 175.♡.45.30
03-28 2016-03-28 11:17:02 / 수정일: 2017-04-30 22:07:48
·
초랭이2님
마침 아무도 없어서 시선이 모두 저한테 와서 정말 떨렸어요
#CLiOS
하리~
IP 121.♡.109.42
03-28 2016-03-28 11:13:08 / 수정일: 2017-04-30 22:07:48
·
VIP 기준이 낮아진건지..저도 VIP랍시고 오라는데 뭔가 부담스러워서 안가게 되더라구요.
올립으
IP 175.♡.45.30
03-28 2016-03-28 11:17:20 / 수정일: 2017-04-30 22:07:48
·
하리~님
저도 이유를 모르겠어요 ㅎㅎㅎ
#CLiOS
초랭이2
IP 175.♡.211.147
03-28 2016-03-28 11:19:55 / 수정일: 2017-04-30 22:07:48
·
대출 금액 많아지거나 펀드& 예금적금 평균 잔고가 많으면 VIP 등급되더군요


그냥 K모은행기준으로 2억정도 예금넣고( 펀드면 더 적어도 됨) 최장3개월 기다리면 VIP 바로 됩니다 ( 더빨리될수도 있음 )
올립으
IP 175.♡.45.30
03-28 2016-03-28 11:29:07 / 수정일: 2017-04-30 22:07:48
·
초랭이2님
아마 딱 카트라인에 걸린거 같군요
#CLiOS
하리~
IP 121.♡.109.42
03-28 2016-03-28 11:49:03 / 수정일: 2017-04-30 22:07:48
·
전 대출도 없는데 신기하네요~
올립으
IP 175.♡.45.30
03-28 2016-03-28 13:16:25 / 수정일: 2017-04-30 22:07:48
·
하리~님
현금이 많으시겠죠 ㅎㅎ
#CLiOS
Ghost_K
IP 112.♡.145.203
03-28 2016-03-28 11:20:32 / 수정일: 2017-04-30 22:07:48
·
대출로 인해서 신용등급 낮으면 VIP라고 생각해서...(ㅎㅎㅎ) 저는 반갑지가 안더라구요. ㅋ
올립으
IP 175.♡.45.30
03-28 2016-03-28 11:27:14 / 수정일: 2017-04-30 22:07:48
·
Ghost_K님
다행히 전 무대출에요 휴
#CLiOS
푸른메아리
IP 175.♡.208.33
03-28 2016-03-28 11:23:27 / 수정일: 2017-04-30 22:07:48
·
저도 대출이 많아서 VIP라서 ㅠ.ㅠ 빨리 벗어나고 싶어요
올립으
IP 175.♡.45.30
03-28 2016-03-28 11:28:14 / 수정일: 2017-04-30 22:07:48
·
푸른메아리님
무대출이라 다행이라고 생각중입니다
이 상황에 대출 있으면 쓰러질거 같아요
#CLiOS
모근원
IP 175.♡.3.89
03-28 2016-03-28 11:32:21 / 수정일: 2017-04-30 22:07:48
·
대출도 재산입니다 ㅋ
w.ClienS
21세기대표한량
IP 110.♡.155.176
03-28 2016-03-28 11:32:23 / 수정일: 2017-04-30 22:07:48
·
정말 좋은건 기다리지 않고 은행 일을 볼 수 있다.. 였는데 실제론 은행 갈 일이 없어졌어요.
핸드폰으로 전부 되니깐 뭐...
가끔 환전할때 가는데 이건 일반인들에게도 큰 혜택을 주니깐 크게 차이가 없더라고요.
올립으
IP 175.♡.45.30
03-28 2016-03-28 12:03:39 / 수정일: 2017-04-30 22:07:48
·
잉뚱뽕끼님
네 저두 막상 가서 한게 없어요
#CLiOS
티볼트
IP 211.♡.24.235
03-28 2016-03-28 11:40:08 / 수정일: 2017-04-30 22:07:48
·
옛날에 kb mvp일때 vip실에서 카드 한도 낮아서 불편하다고 하니 지점장 와서 어디 통화 하더니 바로 한도 2000 올려 주더군요. 지금 등급은 나락으로 떨어졌지만 한도는 그래도 그대로...
올립으
IP 175.♡.45.30
03-28 2016-03-28 13:14:36 / 수정일: 2017-04-30 22:07:48
·
티볼트님
전 이제 겁나서 채크카드만 써요ㅎ
#CLiOS
이결
IP 106.♡.21.34
03-28 2016-03-28 12:06:16 / 수정일: 2017-04-30 22:07:48
·
저도 처음으로 vip룸에 갔을 때 els 드니까 막 와인도 주고 해서 좀 얼떨떨했던... ㅋㅋㅋ
그리고 본인 외에 가족도 vip룸 이용할 수 있어요.
올립으
IP 175.♡.45.30
03-28 2016-03-28 13:15:03 / 수정일: 2017-04-30 22:07:48
·
이결님
그런데 돈 없으니까 막상 가도 할게 없었습니다 ...
#CLiOS
삭제 되었습니다.
올립으
IP 175.♡.45.30
03-28 2016-03-28 13:15:52 / 수정일: 2017-04-30 22:07:48
·
쿄우™님
진짜 vip 시군요!!!
#CLiOS
초랭이2
IP 175.♡.211.147
03-28 2016-03-28 13:44:46 / 수정일: 2017-04-30 22:07:48
·
KB는 로얄스타등급만 되도 개인금고 무료죠.. MVP 부터가 사실 진짜 우리가 생각하는 레알 VIP 인듯합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Meek
IP 182.♡.31.99
03-28 2016-03-28 12:26:40 / 수정일: 2017-04-30 22:07:48
·
저도 본의아니게 자영업 하면서

은행 VIP실 드나듭니다....

대출이 많아서요....ㅋㅋ

은행에서 절 보살펴줘요..... 돈 갚아야 하니가.. ㅋㅋㅋㅋㅋㅋ
올립으
IP 175.♡.45.30
03-28 2016-03-28 13:13:59 / 수정일: 2017-04-30 22:07:48
·
Meek님
회사원은 사업하시는 분들처럼 대출 많으면 감당이 어렵겠죠 ^^
#CLiOS
Meek
IP 182.♡.31.99
03-28 2016-03-28 12:29:22 / 수정일: 2017-04-30 22:07:48
·
아.. 그리고 얼마전에 굴당에 A45 AMG 차량 판매글 올라왔던것 같은데요??? ^^
올립으
IP 175.♡.45.30
03-28 2016-03-28 13:10:57 / 수정일: 2017-04-30 22:07:48
·
Meek님
잠정적으로 포기 했습니다
은행 갔다오니까 갑자기 돈이 막 아까운거 있죠 ㅎㅎㅎ
#CLiOS
네임드몹
IP 175.♡.38.191
03-28 2016-03-28 12:35:14 / 수정일: 2017-04-30 22:07:48
·
전 여의도 국민은행 vip실 가봤어요
당시에 로또 당첨금 지급해주는 곳이더라구요
하지만 전 짐 옮기러 갔었죠
올립으
IP 175.♡.45.30
03-28 2016-03-28 13:13:00 / 수정일: 2017-04-30 22:07:48
·
네임드몹님
언젠가는 꼭 가고 싶은 곳이군요 ㅎㅎㅎ
#CLiOS
strong
IP 175.♡.27.51
03-28 2016-03-28 13:09:54 / 수정일: 2017-04-30 22:07:48
·
전 반포 국민은행 vip 가봤습니다만
그동내엔 다 vip vvip도 있는거 같았어여 ㅋㅋㅋㅋ
일반인은 거이 없다시피
그냥 커피 한잔 먹고 나오는데
예치금 나두지말고 금융상품 가입하라고 하길래 제돈아닙니다 했어여 ㅋㅋ 회사돈이라고요 ㅋㅋ
#CLiOS
올립으
IP 175.♡.45.30
03-28 2016-03-28 13:12:44 / 수정일: 2017-04-30 22:07:48
·
strong님
저두 경리팀장 부탁으로 대표이사 통장 정리하러 갔다가 vip 룸 들어가보고는 처음 이였어요 ^^*
#CLiOS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