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연휴에 오키나와 가족 여행을 갑니다
어른 5명에 애기 2명입니다.
운전 가능한 사람은 2명이구요
애기들은 나이가 어려서 카시트를 해야합니다.
지금은 카니발에 카시트 두개해서 다 탈 수 있는데
오키나와에서는 카니발 급의 자동차가 어떤게 있나요?
근데 대형차들 잠깐 보니 가격이 엄청 비싼것 같은데
차라리 세단 두 개로 나눠서 다니는게 나을 수도 있을까요?
그리고 렌트카 어디서 예약하면 좋을지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from CV
어른 5명에 애기 2명입니다.
운전 가능한 사람은 2명이구요
애기들은 나이가 어려서 카시트를 해야합니다.
지금은 카니발에 카시트 두개해서 다 탈 수 있는데
오키나와에서는 카니발 급의 자동차가 어떤게 있나요?
근데 대형차들 잠깐 보니 가격이 엄청 비싼것 같은데
차라리 세단 두 개로 나눠서 다니는게 나을 수도 있을까요?
그리고 렌트카 어디서 예약하면 좋을지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from CV
1일 13만원정도 들어가지 않을까 싶습니다. 순수 렌탈비만...
미니밴이 2가지인데 풀사이즈가 한국의 카니발 형태이고, 번호판의 제일 위 3자리수가 3으로 시작합니다. 그보다 작은건 한국 기준으로 보면... 프라이드 차체 정도를 늘려서 만든 일본식 미니밴인데 역시 7~8인승입니다만 볼륨이 좀 작습니다. 번호판이 5로 시작하면 소형 미니밴으로 보시면 됩니다.
도요타 기준으로 알파드/에스티마/베르파이어가 풀사이즈고 노아/복시/에스콰이어(사실상같은차임)는 소형 미니밴이고, 위시는 키가 낮은... 거의 왜건급 사이즈의 미니밴입니다. 위시는 같은 값이면 빌리지 마세요. 승용차느낌입니다.
작년 제주여행땐 카니발 렌트해서 다녔는데 오키나와 여행땐 어떻게해야할까 고민중이네요. 8인승으로 복시를 포함해 몇몇 차종이 있는데 내부공간이 카니발만큼 나올지 걱정이네요. *
운전 그거 피곤해요 그리고 딴데는 상관없는데 나하시내는 교통이 정채도 심하고 전용차로도 복잡하고 그래서...
from CV
w.ClienS
나하시내는 렌트카 운행 비추구요 나머지 지역 다니시면 운행거리가 꽤 될겁니다 이 부분 고려하시고요
검색해보시면 도요타 렌트카 등 많이 나올겁닏다
from CLiOS
렌트는 노아 했었고요 도요타렌터카이용했었습니다.
나하시내 운전 딱히 어렵지않았어요.
어딜가든 이상한애들있지만 전체적으로 양보잘해주고 깜빡이만 제대로 켜주면 다들 잘 비켜주고요...
노아에 카시트 하나설치해서 다녔는데요
캐리어가 좀 된다면 노아보다 하나 더 위에 급이 좋으실것 같아요
저희는 짐이 좀 많아서 맨뒷좌석은 반은 접어서 짐칸으로 쓰고 다녔는데
더 작은차는 불편했을거라는 의견이 대다수였거든요...
물론 캐리어 갯수에 따라 맨뒷좌석을 안접어도 될것같다면야 노아도 충분할거구요
from CV
전 라쿠텐 가격비교에서 하나 골라서 해서요
혹시 몰라서 링크 남겨드립니다
날짜는 수정해서 검색하심 될듯 하네요 ㅎ
http://cars.travel.rakuten.co.jp/cars/rcf010a.do?tid=1&num=30&type=0&ac=&rno=&campagin=&hotel=&display=0&jcid=&cgrid=&nccampaign=0&pretype=0&bcid=&gdarea=&jid=&f_teikei=cars-ph&gdatey=2016&gdatem=03&gdated=02>imeh=17>imem=00&bdatey=2016&bdatem=03&bdated=03&btimeh=17&btimem=00&subtype=0&gmarea=okinawa&gsarea=nahashi&goflg=0&searchid=6&searchid=7&op=1&atmt=1RakutenIchba
#CLiOS
#CLiOS
끌량 모임이나 한번 할까요? ㅎㅎ
#CLiOS
니산 세레나 렌트해서 어른 6, 아이1(카시트) + 트렁크 3개(큰거1, 작은거2) 정도로 딱 맞았던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