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이륜차당 ·소시당 ·나스당 ·걸그룹당 ·바다건너당 ·임시소모임 ·노젓는당 ·디아블로당 ·육아당 ·스팀한당 ·클다방 ·덕질한당 ·골프당 ·여행을떠난당 ·e북본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꼬들한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굴러간당

Q/A 오키나와 렌트카 고민입니다 14

2016-01-19 21:07:52 122.♡.196.50
쉼없이
3월 연휴에 오키나와 가족 여행을 갑니다

어른 5명에 애기 2명입니다.

운전 가능한 사람은 2명이구요

애기들은 나이가 어려서 카시트를 해야합니다.

지금은 카니발에 카시트 두개해서 다 탈 수 있는데

오키나와에서는 카니발 급의 자동차가 어떤게 있나요?

근데 대형차들 잠깐 보니 가격이 엄청 비싼것 같은데

차라리 세단 두 개로 나눠서 다니는게 나을 수도 있을까요?

그리고 렌트카 어디서 예약하면 좋을지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from CV
쉼없이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14]
cathay
IP 118.♡.27.4
01-19 2016-01-19 21:13:46 / 수정일: 2017-04-30 22:06:47
·
복시나 노아, 알파도 같은 차종이면 충분히 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가격은 비싸긴 합니다.
1일 13만원정도 들어가지 않을까 싶습니다. 순수 렌탈비만...
panasonic
IP 111.♡.202.133
01-19 2016-01-19 21:27:23 / 수정일: 2017-04-30 22:06:47
·
카니발급 차종만 10여종 이상 있습니다
다카쓰
IP 210.♡.230.229
01-19 2016-01-19 21:38:50 / 수정일: 2017-04-30 22:06:47
·
미니밴을 렌트하시면 됩니다. 세단 2개도 괜찮은 방법이구요. 일본에선 소형 세단 2대나 미니밴이나 가격은 비슷합니다. 오키나와는 안 가봐서 모르겠는데 톨비나 주차비가 높다면 미니밴이 유리하지만, 주차비나 톨비가 없다면 둘 다 괜찮은 선택입니다.

미니밴이 2가지인데 풀사이즈가 한국의 카니발 형태이고, 번호판의 제일 위 3자리수가 3으로 시작합니다. 그보다 작은건 한국 기준으로 보면... 프라이드 차체 정도를 늘려서 만든 일본식 미니밴인데 역시 7~8인승입니다만 볼륨이 좀 작습니다. 번호판이 5로 시작하면 소형 미니밴으로 보시면 됩니다.

도요타 기준으로 알파드/에스티마/베르파이어가 풀사이즈고 노아/복시/에스콰이어(사실상같은차임)는 소형 미니밴이고, 위시는 키가 낮은... 거의 왜건급 사이즈의 미니밴입니다. 위시는 같은 값이면 빌리지 마세요. 승용차느낌입니다.
nutsda
IP 119.♡.185.240
01-19 2016-01-19 21:40:00 / 수정일: 2017-04-30 22:06:47
·
같은 문제로 고민하고있습니다.
작년 제주여행땐 카니발 렌트해서 다녔는데 오키나와 여행땐 어떻게해야할까 고민중이네요. 8인승으로 복시를 포함해 몇몇 차종이 있는데 내부공간이 카니발만큼 나올지 걱정이네요. *
이준표
IP 124.♡.42.120
01-19 2016-01-19 21:41:01 / 수정일: 2017-04-30 22:06:47
·
아뇨 저가 렌트카업체에서 복시정도면 충분히 6명정도는 편하고 가격도 6천엔 정도로 가능합니다
운전 그거 피곤해요 그리고 딴데는 상관없는데 나하시내는 교통이 정채도 심하고 전용차로도 복잡하고 그래서...
쉼없이
IP 122.♡.196.50
01-19 2016-01-19 22:01:08 / 수정일: 2017-04-30 22:06:47
·
근데 걱정이 애들 유모차니 뭐니 짐도 많이 있는데 위에 언급해주신 차량들이 사람 타고 짐들도 충분히 들어갈정도인가요?
from CV
lotusiter
IP 180.♡.136.237
01-19 2016-01-19 22:04:18 / 수정일: 2017-04-30 22:06:47
·
오키나와 지노투어 검색해보시고 버스투어 등 알아보시는것도 좋습니다
w.ClienS
삭제 되었습니다.
여행이
IP 223.♡.222.120
01-19 2016-01-19 23:01:39 / 수정일: 2017-04-30 22:06:47
·
주차비는 호텔 유료 주차 제외하면 거의 없을겁니다
나하시내는 렌트카 운행 비추구요 나머지 지역 다니시면 운행거리가 꽤 될겁니다 이 부분 고려하시고요
검색해보시면 도요타 렌트카 등 많이 나올겁닏다
from CLiOS
cd956155
IP 218.♡.252.201
01-19 2016-01-19 23:10:44 / 수정일: 2017-04-30 22:06:47
·
작년에 어른5 아이1 로 오키나와다녀왔네요.
렌트는 노아 했었고요 도요타렌터카이용했었습니다.
나하시내 운전 딱히 어렵지않았어요.
어딜가든 이상한애들있지만 전체적으로 양보잘해주고 깜빡이만 제대로 켜주면 다들 잘 비켜주고요...
노아에 카시트 하나설치해서 다녔는데요
캐리어가 좀 된다면 노아보다 하나 더 위에 급이 좋으실것 같아요
저희는 짐이 좀 많아서 맨뒷좌석은 반은 접어서 짐칸으로 쓰고 다녔는데
더 작은차는 불편했을거라는 의견이 대다수였거든요...
물론 캐리어 갯수에 따라 맨뒷좌석을 안접어도 될것같다면야 노아도 충분할거구요
from CV
FRMS
IP 182.♡.52.228
01-19 2016-01-19 23:15:41 / 수정일: 2017-04-30 22:06:47
·
저희 가족두 3월 초에 가는데요
전 라쿠텐 가격비교에서 하나 골라서 해서요
혹시 몰라서 링크 남겨드립니다
날짜는 수정해서 검색하심 될듯 하네요 ㅎ
http://cars.travel.rakuten.co.jp/cars/rcf010a.do?tid=1&num=30&type=0&ac=&rno=&campagin=&hotel=&display=0&jcid=&cgrid=&nccampaign=0&pretype=0&bcid=&gdarea=&jid=&f_teikei=cars-ph&gdatey=2016&gdatem=03&gdated=02>imeh=17>imem=00&bdatey=2016&bdatem=03&bdated=03&btimeh=17&btimem=00&subtype=0&gmarea=okinawa&gsarea=nahashi&goflg=0&searchid=6&searchid=7&op=1&atmt=1RakutenIchba
#CLiOS
Ronda
IP 115.♡.86.5
01-19 2016-01-19 23:20:21 / 수정일: 2017-04-30 22:06:47
·
폭시나 노아 같은 경우 카시트 설치하고 앉으면 짐 놔둘 곳이 거의 없어요...최소 알파드 정도 빌리셔야 할 듯 해요. 카시트 두개에 유모차까지 필요하다면 차 두 대로 다니시는 걸 추천 합니다.
#CLiOS
무리뉴
IP 175.♡.99.45
01-20 2016-01-20 01:32:51 / 수정일: 2017-04-30 22:06:47
·
저도 얼마전에 동일 질문 올려 이제 예약합니다
끌량 모임이나 한번 할까요? ㅎㅎ
#CLiOS
마수르
IP 66.♡.82.162
01-20 2016-01-20 10:02:32 / 수정일: 2017-04-30 22:06:47
·
7명이 타는 건 대부분 문제가 없겠지만, 유모차가 포함되면 미니밴으로는 쉽지 않을 듯 합니다.
니산 세레나 렌트해서 어른 6, 아이1(카시트) + 트렁크 3개(큰거1, 작은거2) 정도로 딱 맞았던 듯 합니다.
최기사
IP 223.♡.190.67
01-20 2016-01-20 10:41:44 / 수정일: 2017-04-30 22:06:47
·
도요타렌트카나 OTS렌트카 검색 추천드립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