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버지께서 평생 처음으로 새 차를 사셨어요.
애지중지하시는 모습을 보면서 어머니가 미안하다고 하시더라구요, 가족 위해서 늘 희생만 하셨는데 좋은 차 진작 끌게 해드려야 하는 건데 애들 학비다, 다른 집안 일이 먼저라며 고사하시던 아버지셨거든요
저도 좀 죄스런 마음이 들더라구요.
용돈 털어서 하나하나 뭐 장만하시는 거 같던데
제가 아는 정보로는
차는 sm5이고요
앞 블랙박스 (제품명 모름)
뒤에도 블랙박스 있는데 주차 중에는 녹화 안 된다고 해요. 블랙박스 자체에 아주 작은 모니터에 화면 나오더라구요
시트? 방석은 그냥 집에 있던 방석 까셨고 ..
룸미러나 다른 거는 손 댄 거 없으신 거 같구요
요지는 자동차 관련 뭔가 사드리면 좋아하실 거 없을까요?
1. 블랙박스 좋은 걸 달아드린다?
2. 룸미러? 내부에 장착하는 매우 유용하고 아이디어 상품?
예산은 30만원 정도는 넘지 않게 부탁드립니다..
효도하게 도와주세요 굴러간당 고수님들~
다 되어있으시다면 썬팅은 어떨까요? 열차단잘되고 한듯안한듯 내부에서 외부가 잘보이는... ^^
네비가 없으면 네비 매립해드리시고 usb메모리에 음악 가득이용
그래도 고체왁스보단 쉽게 바르고 쉽게 광나는 물왁스 추천 합니다.
전화번호판 ! 그 중 윗 분이 말씀하신 음악 괜찮은 선물 같네요!
전면은 어르신분들 암적응이 안 좋으실 땐 위험할 수 있으므로, 연한 색으로 측후면만^^
2. 혹시 디자엔에 크게 민감하지 않으시다면 썬바이저는 어떨까요? (비오는 습한 날에 느무느무 유용합니다만, 스타일 상 싫어하시는 분은 되게 싫어하시기도 하시니 여쭤보고 하셔야.. ^^;;)
ecm 룸미러 하이패스 되는거
2. 컵 홀더에 들어가는 이쁜 텀블러...
3. 이쁜 주유 상품권.
4. 이쁜 선글라스...
쓰고 보니 정리편이 되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