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스 타워에서 근무중인데.. 주차권은 이미 바닥났고.. 주변에서 월 9만원에 엘리베이터 지하주차장 이용중인데요. 매번 엘리베이터 넣고 내려가고 하기가 너무 너무 귀찮네요 ㅠ 주변 오피스텔이나 근처 상가 지하에 주차할만한곳 아시는분 계신가요? ^^
환승해서 확인도장 받으면 50%할인인데 혹시나 저공해 차량이시면 할인되는지 확인해 보셔요. 서현역은 해주던데 정자역은 경험이 없어서 모르겠네요.
저희 회사 사람들중에 주차권 없는 경우는 주로 공영주차장에 대는것 같더라구요~
저희집에 주차권이 한대 남으면 빌려드려도 될텐데, 아쉽게도 ㅠ
인텔리지 사는 사람들 중에 차 없는 사람들이 주차권을 돈 주고 양도하긴 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