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개발한당 ·자전거당 ·안드로메당 ·소시당 ·디아블로당 ·나스당 ·골프당 ·이륜차당 ·AI그림당 ·노젓는당 ·가상화폐당 ·여행을떠난당 ·AI당 ·육아당 ·냐옹이당 ·3D메이킹 ·요리한당 ·걸그룹당 ·개판이당 ·스팀한당 ·바다건너당 ·덕질한당 ·e북본당 ·꼬들한당 ·리눅서당 ·찰칵찍당 ·빨콩이당 ·야구당 ·물고기당 ·X세대당 ·ADHD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클다방 ·콘솔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키보드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임시소모임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굴러간당

이야기 소양강댐이나, 평화의댐 쪽으로 드라이브 갈 계획을 세우고 있는데요.. 15

2014-07-07 15:09:11 112.♡.196.173
비타미니

 

 

그냥 네비 찍고 가기엔 환상의 드라이브 코스가 나올 것 같지 않아서, 

 

시간 나는대로, 찾아보고 있습니다. 

 

혹시라도, 

경유지로 **를 찍고 가면, 환상의 드라이브 코스가 나온다.. 

경유지로 ***를 찍고 가면, 맛있거나, 분위기 좋은 음식점/카페가 있어 혼자서도 외롭지 않다... 

 

혹시라도 알고 있으시면, 간단하게라도 코멘트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건 비밀인데요.. 

 

와이프가 아기 데리고, 다음주에 미국을 몇주 갔다오기로 되어 있어, 

 

결혼 후, 첫 휴가가 제게 생겼습니다(물론, 주말에만 돌아다니겠지만요)

 

 

로코갤러리도 오랜만에 가겠지만, 이런 기회에 조금 멀리 다녀와보려고 합니다.. 

 

평화의 댐, 소양강댐 이외에도 정보 주시면, 제가 좀 찾아보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비타미니님의 게시글 댓글
SIGNATURE
Patent & M 
서명 더 보기 서명 가리기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15]
zo202
IP 166.♡.47.98
07-07 2014-07-07 15:13:44 / 수정일: 2017-04-30 12:34:17
·
46번 국도를 많이들 추천해주시더라고요. 평화의 댐 찍고 무료길 안내 해놓으니까 46번 국도를 지나긴 하네요.
비타미니
IP 112.♡.196.173
07-07 2014-07-07 15:15:44 / 수정일: 2017-04-30 12:34:17
·
VW원츄님.. 감사합니다.

정보 하나씩 하나씩.. 모아 봐야겠습니다~
zo202
IP 166.♡.47.98
07-07 2014-07-07 15:25:56 / 수정일: 2017-04-30 12:34:17
·
저도 평화의 댐을 한번 다녀왔었는데요. 평화의 댐 올라가는 길이 99고개인가.. 99커브길인가 라는 이름으로 간판이 붙어 있더군요. 보통 고불고불한 길을 좋아했는데 그날은 유난히 피곤하더라고요 ㅋ
비타미니
IP 112.♡.196.173
07-07 2014-07-07 15:28:25 / 수정일: 2017-04-30 12:34:17
·
99번의 커브가 나와서 그런가요??

요즘 체력도 저질인데.. 가다가 제가 먼저 퍼지겠는데요.. ㅎㅎ
intolife
IP 59.♡.187.126
07-07 2014-07-07 15:21:54 / 수정일: 2017-04-30 12:34:17
·
제가 어제 두타연과 평화의 댐을 다녀 왔습니다. ^^
전 목적지가 두타연이라서 두타연으로 찍고 다녀왔는 데요.
경춘타고 춘천으로 나가서 46번 타는 코스로 나오더군요.
좀 더 느긋하게 다녀오시려면 팔당쪽으로 해서 춘천 거쳐서 평화의 댐으로 가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비타미니
IP 112.♡.196.173
07-07 2014-07-07 15:23:07 / 수정일: 2017-04-30 12:34:17
·
아이쿠.. 유경험자이시니 더욱 정확하겠네요..

감사합니다. 네이버지도로 코스를 짜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쑤깟
IP 152.♡.78.38
07-07 2014-07-07 15:23:19 / 수정일: 2017-04-30 12:34:17
·
46번 국도 타고 소양강댐가시면 됩니다. 어차피 소양강댐의 경우 올라가는 길이 하나라서...

다만 차량이 많고 사람도 많고 가족단위의 관광객도 많고 김여사스타일운전자도 많기 때문에

조심 또 조심해서 운전을...
비타미니
IP 112.♡.196.173
07-07 2014-07-07 15:29:27 / 수정일: 2017-04-30 12:34:17
·
맞아요..

저는 몇달전에 로코갤러리 갔다가 돌아오는 길에.. 뙇... 역주행 차량... 풀 브레이킹~!!!!!

간신히 충돌전 두대 모두 정지....


안그래도 요즘 운전하기 무서운데.. 아주 일찍 출발해서, 천천히 다녀야겠습니다.
NightFlight
IP 211.♡.163.250
07-07 2014-07-07 15:50:37 / 수정일: 2017-04-30 12:34:17
·
아 저도 거기 가고싶었는데 저번 구룡령의 휴유증 때문에 ~ 망설이고 있었어요 ㅋ
가시려면 새벽에 가는게 그나마 안전할꺼 같아요
비타미니
IP 112.♡.196.173
07-07 2014-07-07 15:59:08 / 수정일: 2017-04-30 12:34:17
·
넵, 알겠습니다. 안전을 위해, 되도록 빠른 시간에 출발하여야 겠네요.

감사합니다.
카이엔s
IP 112.♡.227.74
07-07 2014-07-07 15:50:38 / 수정일: 2017-04-30 12:34:17
·
저는 아무것도 모르고 평화의 댐을 가야지! 하고 외치며 오전 11시에 출발을 했었습니다...

가는길에 포천에서 밥먹고, 포천쪽 이상한 산길을 지나, 화천 군청인가? 그쪽으로 해서 올라갔습니다.
약 20여km였던것같은데...진짜 끝없는 코너가 ㅎㅎㅎㅎ

평댐 도착후에 왔던길로 거꾸로왔는데 반대방향으로 가면 어디로 나올지 궁금하더군요..

올 여름에는 좀더 북한에 가까운곳까지 가보려고합니다.
회사에서 틈날때마다 네이버 지도 최대 배율로 숨겨진 꼬부랑 국도 찾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ㅎㅎ
비타미니
IP 112.♡.196.173
07-07 2014-07-07 16:00:17 / 수정일: 2017-04-30 12:34:17
·
저도 찾아보니, 화천군청을 지나서 올라가는 길을 소개하는 글이 많더라구요..

엄청난 코너들을 드라이브 하는 기분은 어떠셨나요?

그냥 힘들다 였나요? 아님, 재미있으셨나요?
intolife
IP 59.♡.187.126
07-07 2014-07-07 16:40:56 / 수정일: 2017-04-30 12:34:17
·
반대방향으로 가면 양구가 나올 거예요.
제가 양구에서 평화의 댐에 갔었거든요.
두타연 가는 길 중간에 평화의 댐으로 갈라지는 길이 있습니다.
식당은 양구에 있는 시래원이라는 시래기 전문 식당이 괜찮더군요.
프리스타일™
IP 39.♡.57.229
07-07 2014-07-07 18:53:04 / 수정일: 2017-04-30 12:34:18
·
이른아침에 평화의 댐 올라가다보면...
까마귀떼가 반기더군요
짙은안개와 마지막에 그 터널
그리고 안개속의 까마귀떼
인상적인 드라이브였습니다.
모래로 미끄러웠던 기억이나네요
구스타드
IP 125.♡.230.10
07-07 2014-07-07 21:53:34 / 수정일: 2017-04-30 12:34:18
·
졸면 사망
이라는 팻말이 거기 있죠
졸
면
사
망
이렇게 한글자씩 있어요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