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이륜차당 ·소시당 ·나스당 ·바다건너당 ·걸그룹당 ·디아블로당 ·노젓는당 ·임시소모임 ·육아당 ·골프당 ·여행을떠난당 ·클다방 ·덕질한당 ·스팀한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꼬들한당 ·e북본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굴러간당

Q/A 아우디 차량중에 중립기어가 안들어가는 차량도있나요? 30

2013-08-14 00:20:13 125.♡.55.138
overflow

 

지금 이면주차때매 말싸움중인데 어이가 없어서 질문 남깁니다

 

중립안들어가는 차는 처음들어보는데 아우디 차량중 중립안들어가는 차량이 있나요?

overflow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30]
아비노
IP 39.♡.49.218
08-14 2013-08-14 00:21:42 / 수정일: 2017-04-30 10:32:36
·
중립안되는 차들 많습니다. 늘 안되는건 아니고 시동끄면 알아서 파킹으로 바뀌어요.
Clien for iOS
SSC23
IP 112.♡.174.244
08-14 2013-08-14 00:23:42 / 수정일: 2017-04-30 10:32:36
·
유럽차는 대부분 중립주차 안됩니다. P에 놓지 않으면 키가 안뽑히는 경우가 많죠
삭제 되었습니다.
미소히로
IP 180.♡.80.113
08-14 2013-08-14 00:28:29 / 수정일: 2017-04-30 10:32:36
·
저번에 아우디 어떤모델은 중립 안된다고 해서 메뉴얼 보니까
재털이 밑에 쉬프트락 버튼이 숨어 있더라구요. 차주도 모르고....;;;;

물론 최근모델 중에서는 보지 못했습니다. 시동이 안꺼지거나 키가 아예 안빠져요..
jdlab
IP 175.♡.183.40
08-14 2013-08-14 00:32:19 / 수정일: 2017-04-30 10:32:36
·
a4 안됩니당...
MacGyver
IP 14.♡.3.14
08-14 2013-08-14 00:32:43 / 수정일: 2017-04-30 10:32:36
·
최근 아우디 차량들은 아마 거의 다 안 될꺼에요.
A4의 경우 재떨이 분리하고, 긴 드라이버 같은 걸로 무슨 버튼 누르면서 기어봉 중립 놓고
스마트키 분해해서 열쇠 빼고 잠그는 방법이 있긴 했는데, 사실상 일상중엔 거의 사용 못합니다.
(요건 2009년식 A4 얘기고.. 요즘 차들은 어떨런지 모르겠네요)
풍덩길동
IP 211.♡.78.209
08-14 2013-08-14 00:34:08 / 수정일: 2017-04-30 10:32:36
·
수입차 대부분 안되지 않나요?
from CLiOS
호로로록짭짭
IP 221.♡.244.250
08-14 2013-08-14 00:36:45 / 수정일: 2017-04-30 10:32:36
·
보통 중립 넣으면 키가 안빠지거나 문이 안잠기거나 알아서 P로 갑니다 ㅠㅠ
from CLiOS
발빠른김기자
IP 182.♡.106.211
08-14 2013-08-14 00:41:47 / 수정일: 2017-04-30 10:32:36
·
견인도 하니 잘 찾아보면 방법이야 있겠지만 일반적인 방법으로는 안되는걸로...
줏엉
IP 112.♡.101.16
08-14 2013-08-14 00:43:26 / 수정일: 2017-04-30 10:32:36
·
유럽차들 기본적으로 막혀 있지만
풀수가 있습니다.
아예 안되는 차는 없지요
overflow
IP 125.♡.55.138
08-14 2013-08-14 00:43:36 / 수정일: 2017-04-30 10:32:36
·
감사합니다 섣불리 얘기했다가 망신당할뻔 했네요
seperater
IP 175.♡.16.233
08-14 2013-08-14 00:49:21 / 수정일: 2017-04-30 10:32:36
·
쉬프트락은 대부분 있지않나요? 번거로울뿐.. *
eightsprings
IP 14.♡.174.167
08-14 2013-08-14 00:57:12 / 수정일: 2017-04-30 10:32:36
·
쉬프트락 릴리즈.. 대부분의 차량에 있지 않나요?
jdlab
IP 175.♡.183.40
08-14 2013-08-14 01:03:15 / 수정일: 2017-04-30 10:32:36
·
쉬프트락이 문제가 아니라 N놓으면 시동이 아예 안꺼지고, 시동끄면 P->N 으로 못바꾸게 되있습니다.
eightsprings
IP 14.♡.174.167
08-14 2013-08-14 01:16:03 / 수정일: 2017-04-30 10:32:36
·
쉬프트락 릴리즈가 없나보군요. 보통은 P에서 시동끄고 쉬프트락 릴리즈 누른 후 N으로 변경하는데..
윙넛
IP 121.♡.34.224
08-14 2013-08-14 01:04:22 / 수정일: 2017-04-30 10:32:36
·
C클은 기어노브 커버 빼고 안쪽에 먼가를 꼬챙이로 눌러주면 된다던데...음 그러니까 일반적으로 안됩니다.
from CLIEN+
永像
IP 116.♡.83.168
08-14 2013-08-14 01:44:39 / 수정일: 2017-04-30 10:32:36
·
비엠은 안되는 거 같고...
혼다는 도구를 사용해 기어봉 옆의 조그만 뚜껑을 열고 그 안에 키나 다른 길쭉한 걸 넣어서 눌러주면 중립으로 바꿀 수 있더군요. *
eightsprings
IP 14.♡.174.167
08-14 2013-08-14 01:47:42 / 수정일: 2017-04-30 10:32:36
·
안전상의 이유로라도... 모든 자동변속기 차량에 쉬프트락 릴리즈가 있어야 할 것 같은데..
안되는 차가 있다니 문화컬처네요.. 허허..
액숀가면
IP 59.♡.45.200
08-14 2013-08-14 02:53:19 / 수정일: 2017-04-30 10:32:36
·
저두 신기.... 유럽이 주차 상황이 좋은거도 아닌데,  유럽차가 없다는건 더 신기... ⓣ
떠쓰
IP 12.♡.24.2
08-14 2013-08-14 05:02:03 / 수정일: 2017-04-30 10:32:36
·
안전상의 이유로 없다고 봐야죠.

어디로 굴러갈지 모르는 둥근 바퀴 달린 물건은

사실 평지라도 안굴러가게 해 놓는게 맞죠.
soloalto
IP 180.♡.222.71
08-14 2013-08-14 03:38:01 / 수정일: 2017-04-30 10:32:36
·
생각해보면 다른 차가 못 나가게되는 이중주차 같은 상황 자체를 아마 대부분의 다른 나라들은 상상도 못 할 일이니까 그런 것을 아얘 염두에 두지 않은게 아닐지.
from CLIEN+
eightsprings
IP 14.♡.174.167
08-14 2013-08-14 04:01:00 / 수정일: 2017-04-30 10:32:36
·
비상시나 사고시 견인 등의 안전상 문제가 더 크죠. 이중주차는 한국만의 특수한 상황이구요.
soynlov
IP 223.♡.180.95
08-14 2013-08-14 08:04:14 / 수정일: 2017-04-30 10:32:36
·
비상 상황보다 일반적인 상황에서 굴러가는게 더 큰 화가 될거 같습니다. 비상상황에서 그에 맞게 대처하면 되겠죠. 랙카 등 ⓣ
xeon_thebrick
IP 66.♡.109.142
08-14 2013-08-14 05:04:34 / 수정일: 2017-04-30 10:32:36
·
미국은 브랜드를 막론하고 전차량이 파킹 상태에서만 키가 빠집니다.
스마트키 차량은 파킹이 아니면시동이 안꺼지구요
from CLiOS
eightsprings
IP 14.♡.174.167
08-14 2013-08-14 10:25:25 / 수정일: 2017-04-30 10:32:36
·
파킹에서 시동끄고 난 이후 중립으로 기어를 옮길 수 있게 만든 게 쉬프트락 릴리즈입니다.
뒷집똥장군
IP 110.♡.45.171
08-14 2013-08-14 07:00:38 / 수정일: 2017-04-30 10:32:36
·
아우디 중랍주차 되요. 키 빼소 문 잠그면 되고 다시 열때는 스마트키 됩니다
from CLiOS
자손김
IP 175.♡.37.79
08-14 2013-08-14 07:03:15 / 수정일: 2017-04-30 10:32:36
·
어코드도 기어노브 옆의 뚜껑열고 눌러야 됩니다.쉽게 안됩니다 *
firstep
IP 121.♡.1.75
08-14 2013-08-14 07:18:36 / 수정일: 2017-04-30 10:32:36
·
무단 변속기 차량의 경우엔 중립이 불가한 모델이 많습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CaTo
IP 166.♡.253.101
08-14 2013-08-14 08:43:48 / 수정일: 2017-04-30 10:32:36
·
국내 차량도 원칙상으로는 안되죠. 쉬프트 락이 밖에 돌출되어있으니 편하다는것뿐
N에 두고 엔진off 하면 시동만 꺼지고 전원은 안꺼집니다. 결국 P에 두고 전원off하고
쉬프트락 누르고 N으로 바꿔야해요.
국산차 : 버튼이 바로 눈에 보여서 편하다. 누르기도 쉽다
외제차 : 버튼을 어디박아놓은지도 모르겠다. 혹은 누를려면 분해수준
꼬맹파파
IP 210.♡.150.114
08-14 2013-08-14 10:51:23 / 수정일: 2017-04-30 10:32:36
·
기어 커버 열면 붉은색으로 표시되어있어서 그거 밀고 p에서 n으로 기어 조정되요.
shift lock.
3시리즈.
귀찮더라도 이중주차해야하는 경우에는 중립으로 해놓죠.
그게 예의라고 생각해요. 아니면 이중주차를 하지 말던가. 다른 사람 출근시간이나 나가야할 시간에 차 뺄때까지 기다리게 만드는건 좀 아니라고 생각해요
너구리잉
IP 223.♡.173.141
08-14 2013-08-14 23:21:57 / 수정일: 2017-04-30 10:32:37
·
제차도 안되요;;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