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액 대출을 통해 자동차를 구입하려고 합니다.
차량매매대금은 2800만원이고 엔카 판매원은 신한카드를 연계하여 알려주더라고요.
금리는 7.4% 대인데 은행금리로 계산하면 4%정도 된다고 하는데 이게 말이 되는 건지
신한카드에서 어제 전화와서 인감 및 등본, 원천징수 엔카로 가져가서 계약하면 된다고 하는데
현재 마이너스 통장 -100만원 되어있는 우리은행 통장이 금리가 7.5%대입니다.
한도는 1500만원인데 증액하면 3000만원까지 가능할 것으로 보이는데
둘 중 어떤 방법으로 계약을 하는 것이 맞는지 궁금합니다.
오늘 오전에 마무리하기로 했는데 아직 결정을 못했네요. 도움 부탁드립니다.
총급여는 세전 6천미만으로 1년-2년정도 열심히 메꾸면 완납가능할 것으로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