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로 뉴임프레션을 샀는데
겨울에 AUTO를 눌렀는데 도대체 왜 에어컨이 켜지는걸까요??
나는 찬바람을 원하지않아!! 괜히 기름 더먹지 말란말이야!
하면서 오토누르고 에어컨 직접 끄고 달리다보면 또 켜져있고!! 아오!
전 주인이 설명서를 안줘서 곤란하네요
글로브박스에 간편설명서 같은것만 하나 남겨져있더라구요
그래서 봤는데..
읭?
"AUTO" - AUTO 스위치
"A/C" - 에어컨 스위치
"OFF" - OFF 스위치
ㅋㅋㅋㅋ아무정보도 없네요
공조기 컨트롤이 전체적으로 어떻게 돌아가는건지,
에어컨이 왜자꾸 켜지는지
온도조절과 에어컨과 히터의 상관관계는 어떻게 되는지
좀 가르쳐주세요!!
아 그리고 AQS는 뭔지도 좀ㅎㅎ 부탁드려요!
오토에서는 모든 걸 자동으로 조정합니다. 오토 미사용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AQS는 외기 오염도를 감지해서 내외기 전환을 자동으로 해줍니다.
그때 강제로 A/C 버튼 눌러서 꺼 주시면 Manual 모드로 바뀌거든요..
그 후 (선풍기)+ 버튼 누르시면 A/C OFF 상태에서 설정된 온도의 바람이 나옵니다..
이 시스템이 제일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운전석(/조수석) 설정 온도인것 같아요..
근데 온도를 웬만큼 높게 해놔도 에어컨이 자꾸 켜지더라구요! 추워죽겠는데!
한번 가만히 지켜봐야겠네요~
제습 용도로도 사용을 하고 에어콘이 켜져있어도 온도에 따라선 따끈따끈한 바람도 나옵니다~
저도 그것때문에 예전 SM5가 고장이다고 사업소 들락거렸는데,,
정비기사 왈.
고객님 저희가 만든 AUTO를 믿고 맡겨주세요.. 라고 하더라구요.ㅎㅎ
AQS는 공기가 더럽다고 생각되면 자동으로 내기모드로 바꿔줍니다.
그 담부턴 믿기로 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