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폰에 테슬라 어플 설치 되어있고
가까운대 갈때는 서브폰을 챙기지 않기에 핸드폰 키를 비활성화 해놓고 사용하는대
이게 끈다고 꺼지지가 않네요
자동문 열림만 관여 하는듯 키 역활은 계속 하는듯
차에 두거 내리면 문이 자동으로 안잠기네여
어플을 삭제 해야겟죠?
서브폰에 테슬라 어플 설치 되어있고
가까운대 갈때는 서브폰을 챙기지 않기에 핸드폰 키를 비활성화 해놓고 사용하는대
이게 끈다고 꺼지지가 않네요
자동문 열림만 관여 하는듯 키 역활은 계속 하는듯
차에 두거 내리면 문이 자동으로 안잠기네여
어플을 삭제 해야겟죠?
(욕설, 비속어 사용 /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