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의 FSD가 현재 1등이라는데는 아무도 토 달 사람이 없지만 어차피 감독형이라 앞은 봐야하고 딴짓은 못하는거는 마찬가지고, 나머지 레거시 브랜드 중에서 현대 HDA2 정도면 그나마 양반이지 않나요 강변북로 올림픽대로만 올라가도 핸들에 정전식 터치 인식되게 손가락 하나만 올려놓으면 되는데 독일 프리미엄차 중에서도 이보다도 못한 차들 많지 않나요
bastardvt
IP 1.♡.160.11
12:42
2026-06-28 12:42:33
·
제주로 휴가 가는데 쏘*에서 블랙라벨 출시 이벤트로 모델 X 할인해준다고 해서 한번 예약해봣는데 제주에서 FSD 쓸만한가 모르겟네요 무섭기도하고... 고속도로 한정 좋지 않을까 생각되는데 제주에서 고속도로라고 할만한데가 잇나 모르겟고 ㅎㅎ 모델 Y 주행중인데 얼마나 다를지 궁금합니다 ㅎ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다들 아시면서..
근데 정작 FSD가 더 잘 되는 미국서는 왜 장악이 안될까요..? 개인적으로 FSD를 타본적이 없어서 정말 궁금하네요...
국내 유튜브에서 엄청 하잎된만큼 잘되는게 아직 아닌건지...
딸깍 도착 충분합니다. 미국에서 왜 안쓰는지는 저도 모르겠네요 ㅎ
유튜브엔 잘되는 영상만 올라와서 그래요.
어제만해도 우측의 자전거 도로로 진입했다가 나왔다가... 뒤에서 보면 음주운전자로 보일 것 같아 걍 껐네요.
여튼 문제가 많아서 진짜 거의 대부분 키고 다닐려고 일부러 노력하는데도 비율이 70프로가 안됩니다. 끄고 다닌 곳은 FSD로 못 다니는 상황이구요.
어차피 감독형이라 앞은 봐야하고 딴짓은 못하는거는 마찬가지고,
나머지 레거시 브랜드 중에서 현대 HDA2 정도면 그나마 양반이지 않나요
강변북로 올림픽대로만 올라가도 핸들에 정전식 터치 인식되게 손가락 하나만 올려놓으면 되는데
독일 프리미엄차 중에서도 이보다도 못한 차들 많지 않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