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개발한당 ·자전거당 ·소시당 ·안드로메당 ·디아블로당 ·AI그림당 ·나스당 ·노젓는당 ·골프당 ·이륜차당 ·육아당 ·가상화폐당 ·여행을떠난당 ·AI당 ·냐옹이당 ·개판이당 ·3D메이킹 ·요리한당 ·걸그룹당 ·스팀한당 ·소셜게임한당 ·달린당 ·바다건너당 ·덕질한당 ·야구당 ·e북본당 ·물고기당 ·꼬들한당 ·리눅서당 ·찰칵찍당 ·빨콩이당 ·시계찬당 ·X세대당 ·ADHD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클다방 ·콘솔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키보드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임시소모임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창업한당 ·VR당 ·WebOs당 ·위스키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굴러간당

정보 최근에 도로에서 알파드가 자주보인다 싶더니 20

1
2026-06-28 04:32:24 183.♡.20.131
마파두부

124334213421.png



그동안은 내수서도 물량 못쳐낸다고

1억짜리 풀옵만 달에 80~100대정도 가져와 팔더니


옵션 좀 빼고 8천만원짜리 가져오니까 판매량이 확실히 늘어있네요



마파두부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20]
힝힝이
IP 61.♡.254.214
06-28 2026-06-28 04:56:38
·
비싼데 싸다고해야할지...
가족차로 넘치고 감가방어도 준수해서그런가.
카니발하리서 많이 넘어가네요
M-Razr
IP 58.♡.135.67
06-28 2026-06-28 06:47:02
·
넷상으론 이게 왜? 싶지만, 외국인 학교등 자녀들 픽업용 및 카니발에 지치신분들 죄다 알파드로 대거 이동하시더라구요
팜3
IP 104.♡.71.23
06-28 2026-06-28 08:14:44 / 수정일: 2026-06-28 08:18:34
·
알파드는 패밀리 카 라는데
정말 안전을 위해서는 구매하지 말아야 하는 차죠

측면 충돌 테스트시 무조건 뒤집혀서
측면 충돌 테스트 자체가 불가능 한 차에요
그것도 테스트 조건 아주 널럴한
일본 테스트인데도 족족 뒤집어 집니다

이런 차를 패밀리카로 사다뇨
좀 알아보면 절대 못살차 같은데..

유투버들이 걍 물렁 출렁 승차감이랑
호화로운 시트나 찬양하고 있으니
잘 모르는 일반 오너는 사게 되는거죠


하늘풀
IP 49.♡.188.253
06-28 2026-06-28 11:27:15 / 수정일: 2026-06-28 11:27:32
·
@팜3님 근데 뭐 사고날것부터 생각하고 차 사는것도 아니고,
safety test score로 줄세운 순서대로 차 판매량 등수도 똑같이 가는것도 아니고요.
적풍1
IP 125.♡.110.137
06-28 2026-06-28 12:36:50
·
@하늘풀님 무조건 안전도 등급 높은 차를 선택한다기보다
어느정도는 넘어줘야하는 것 아닌가...라는 뜻이겠죠
팜3
IP 140.♡.29.2
06-28 2026-06-28 13:42:26 / 수정일: 2026-06-28 13:43:45
·
@하늘풀님

저건 안전 등급이 낮은 정도가 아니라
아예 기본도 미달 수준이여서
안전도 측정 불가하니 위험한 차죠

저런 팩트를 그 수많은 유투버들이 거의 언급 안하니
저런 위험한 차가 판매량이 느는것 같아요
POOHOLIC
IP 220.♡.65.47
06-28 2026-06-28 20:39:09
·
@팜3님 카시트 전문(?) 채널에서 안전한 차를 고를거면 특정 국가에서만 파는 차가 아니라 미국에서도 인증 받고 출시하는 차량을 고르라고 했었죠. 알파드 등을 직격한 내용이긴 했슴다.
빅맥와퍼
IP 219.♡.182.100
06-28 2026-06-28 08:20:30
·
도요타가 참 대단한것같습니다
일본에서 알파드 기본사양이 559만엔이던데
그걸 옵션을 붙였지만 1억 넘는 가격에 팔고있으니 말이죠
카니발도 비슷한 사양이 있는데 거의 안팔릴것이고
알파드 최고급 사양은 중국 동남아에서 부자들이 벤츠 s클래스 대신에 타면서 프리미엄까지 주면서 탄다더군요
대당 마진도 엄청날것인데 그걸 그렇게 많이 팔다니
수완이 정말 대단한것같습니다 ㄷㄷ
마파두부
IP 183.♡.20.131
06-28 2026-06-28 08:49:39
·
@빅맥와퍼님 일본에서도 깡통이랑 옵션 좀 넣어진 차랑 비교하면 가격차가 많이 나긴합니다

559만엔시작인데 풀옵이 900만엔 플하까지 붙히면 1070만엔까지 올라가는 차다보니
따라란!
IP 104.♡.45.123
06-28 2026-06-28 15:50:44
·
@빅맥와퍼님 일본의 깡통 사양은 진짜 깡깡통이고, 한국에 들어오는 승차감 좋은 eFour 모델 자체가 원래 비싼 트림이긴 합니다. 장애인용 트림도 있어서 일본의 알파드는 깡통의 저점(...)이 낮아요.
파나메라911
IP 171.♡.48.181
06-28 2026-06-28 20:29:07
·
@빅맥와퍼님 애초에 알파드 풀옵 일본에서도 900만엔 왔다갔다 합니다. 그리고 동남아에서는 현지 생산 차량도 아니고 관세 씨게 물고 들어온 일제 (=고퀄리티) 토요타 럭셔리 라인이라 비싼 값어치를 한다고 생각해서 파는거고요. 한번 타보세요. 차 좋아요. 카니발 4인 리무진이라 해봤자 하체 세팅부터가 넘사입니다.
macmini
IP 124.♡.84.38
06-28 2026-06-28 08:54:39
·
제가 알기론 뒷자리를 위한 차 인듯한데
운전하는 느낌은 어떨지?
Harugun
IP 172.♡.193.192
06-28 2026-06-28 11:41:56
·
@macmini님 개인적으로 일본에서 탁송알바하면서 일본 차 중에서 가장 운전하기 좋고 편한 차 중 하나였습니다. 항상 알파드 걸리길 빌었더랬죠 ㅎㅎ
sltx
IP 218.♡.70.67
06-28 2026-06-28 09:03:48
·
회사 손님이나 관광객 태우는 용도로 많이 쓰이는 것 같더군요.
세설
IP 106.♡.206.130
06-28 2026-06-28 11:23:30
·
애지간한 연예인들 알파드 아니면 렉서스 LM타더군요
Seedlow
IP 218.♡.122.148
06-28 2026-06-28 13:37:53
·
친구들과 일본 놀러가서 일주일 렌트 후, 돌아가며 운전했는데 참 편안한 차더라구요.

외형은 여전히 적응이 안되지만요ㅎㅎ
펭수
IP 122.♡.164.137
06-28 2026-06-28 15:54:57
·
아마 국내에서 아이 셋 이상이면 카니발이 국룰인데, 카니발의 과학적 이미지 때문에 시에나, 오딧세이 고려하시는 분들도 많을 수 있는데, 알파드는 대중차 브랜드의 고급화 느낌이라 수요가 많은거같네요
chadukhoo
IP 110.♡.173.7
06-28 2026-06-28 17:13:03
·
@펭수님 진짜 저거 8천짜리 나오길 기다린 고객들이 얼마나 많았을까요 ㅋㅋ
에리카
IP 111.♡.45.60
06-28 2026-06-28 23:37:40
·
8천이면 정말 좋은 차지요.
Yong
IP 223.♡.180.9
06:45 2026-06-29 06:45:21
·
앞 모습 괴랄하더라구요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