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건 안전 등급이 낮은 정도가 아니라 아예 기본도 미달 수준이여서 안전도 측정 불가하니 위험한 차죠
저런 팩트를 그 수많은 유투버들이 거의 언급 안하니 저런 위험한 차가 판매량이 느는것 같아요
IP 220.♡.65.47
06-28
2026-06-28 20:39:09
·
@팜3님 카시트 전문(?) 채널에서 안전한 차를 고를거면 특정 국가에서만 파는 차가 아니라 미국에서도 인증 받고 출시하는 차량을 고르라고 했었죠. 알파드 등을 직격한 내용이긴 했슴다.
빅맥와퍼
IP 219.♡.182.100
06-28
2026-06-28 08:20:30
·
도요타가 참 대단한것같습니다 일본에서 알파드 기본사양이 559만엔이던데 그걸 옵션을 붙였지만 1억 넘는 가격에 팔고있으니 말이죠 카니발도 비슷한 사양이 있는데 거의 안팔릴것이고 알파드 최고급 사양은 중국 동남아에서 부자들이 벤츠 s클래스 대신에 타면서 프리미엄까지 주면서 탄다더군요 대당 마진도 엄청날것인데 그걸 그렇게 많이 팔다니 수완이 정말 대단한것같습니다 ㄷㄷ
마파두부
IP 183.♡.20.131
06-28
2026-06-28 08:49:39
·
@빅맥와퍼님 일본에서도 깡통이랑 옵션 좀 넣어진 차랑 비교하면 가격차가 많이 나긴합니다
559만엔시작인데 풀옵이 900만엔 플하까지 붙히면 1070만엔까지 올라가는 차다보니
따라란!
IP 104.♡.45.123
06-28
2026-06-28 15:50:44
·
@빅맥와퍼님 일본의 깡통 사양은 진짜 깡깡통이고, 한국에 들어오는 승차감 좋은 eFour 모델 자체가 원래 비싼 트림이긴 합니다. 장애인용 트림도 있어서 일본의 알파드는 깡통의 저점(...)이 낮아요.
IP 171.♡.48.181
06-28
2026-06-28 20:29:07
·
@빅맥와퍼님 애초에 알파드 풀옵 일본에서도 900만엔 왔다갔다 합니다. 그리고 동남아에서는 현지 생산 차량도 아니고 관세 씨게 물고 들어온 일제 (=고퀄리티) 토요타 럭셔리 라인이라 비싼 값어치를 한다고 생각해서 파는거고요. 한번 타보세요. 차 좋아요. 카니발 4인 리무진이라 해봤자 하체 세팅부터가 넘사입니다.
macmini
IP 124.♡.84.38
06-28
2026-06-28 08:54:39
·
제가 알기론 뒷자리를 위한 차 인듯한데 운전하는 느낌은 어떨지?
Harugun
IP 172.♡.193.192
06-28
2026-06-28 11:41:56
·
@macmini님 개인적으로 일본에서 탁송알바하면서 일본 차 중에서 가장 운전하기 좋고 편한 차 중 하나였습니다. 항상 알파드 걸리길 빌었더랬죠 ㅎㅎ
sltx
IP 218.♡.70.67
06-28
2026-06-28 09:03:48
·
회사 손님이나 관광객 태우는 용도로 많이 쓰이는 것 같더군요.
세설
IP 106.♡.206.130
06-28
2026-06-28 11:23:30
·
애지간한 연예인들 알파드 아니면 렉서스 LM타더군요
Seedlow
IP 218.♡.122.148
06-28
2026-06-28 13:37:53
·
친구들과 일본 놀러가서 일주일 렌트 후, 돌아가며 운전했는데 참 편안한 차더라구요.
외형은 여전히 적응이 안되지만요ㅎㅎ
펭수
IP 122.♡.164.137
06-28
2026-06-28 15:54:57
·
아마 국내에서 아이 셋 이상이면 카니발이 국룰인데, 카니발의 과학적 이미지 때문에 시에나, 오딧세이 고려하시는 분들도 많을 수 있는데, 알파드는 대중차 브랜드의 고급화 느낌이라 수요가 많은거같네요
chadukhoo
IP 110.♡.173.7
06-28
2026-06-28 17:13:03
·
@펭수님 진짜 저거 8천짜리 나오길 기다린 고객들이 얼마나 많았을까요 ㅋㅋ
에리카
IP 111.♡.45.60
06-28
2026-06-28 23:37:40
·
8천이면 정말 좋은 차지요.
IP 223.♡.180.9
06:45
2026-06-29 06:45:21
·
앞 모습 괴랄하더라구요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가족차로 넘치고 감가방어도 준수해서그런가.
카니발하리서 많이 넘어가네요
정말 안전을 위해서는 구매하지 말아야 하는 차죠
측면 충돌 테스트시 무조건 뒤집혀서
측면 충돌 테스트 자체가 불가능 한 차에요
그것도 테스트 조건 아주 널럴한
일본 테스트인데도 족족 뒤집어 집니다
이런 차를 패밀리카로 사다뇨
좀 알아보면 절대 못살차 같은데..
유투버들이 걍 물렁 출렁 승차감이랑
호화로운 시트나 찬양하고 있으니
잘 모르는 일반 오너는 사게 되는거죠
safety test score로 줄세운 순서대로 차 판매량 등수도 똑같이 가는것도 아니고요.
어느정도는 넘어줘야하는 것 아닌가...라는 뜻이겠죠
저건 안전 등급이 낮은 정도가 아니라
아예 기본도 미달 수준이여서
안전도 측정 불가하니 위험한 차죠
저런 팩트를 그 수많은 유투버들이 거의 언급 안하니
저런 위험한 차가 판매량이 느는것 같아요
일본에서 알파드 기본사양이 559만엔이던데
그걸 옵션을 붙였지만 1억 넘는 가격에 팔고있으니 말이죠
카니발도 비슷한 사양이 있는데 거의 안팔릴것이고
알파드 최고급 사양은 중국 동남아에서 부자들이 벤츠 s클래스 대신에 타면서 프리미엄까지 주면서 탄다더군요
대당 마진도 엄청날것인데 그걸 그렇게 많이 팔다니
수완이 정말 대단한것같습니다 ㄷㄷ
559만엔시작인데 풀옵이 900만엔 플하까지 붙히면 1070만엔까지 올라가는 차다보니
운전하는 느낌은 어떨지?
외형은 여전히 적응이 안되지만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