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얼마전 34만 키로때...결국 경고등이 떠서 정비소 맡겼더니 DPF가 사망했더군요..ㅡㅡ
몇년 안타고 바꿀 예정이긴 한데
요즘은 대기환경 보전법이 강화되어서
DPF 재생 및 중고 교환은 불법이라더군요..
결국 150만원이상 들여서 신품 수배후 에어컨 냉매 까지 같이 교환 하였습니다.
3년만 더 버텼으면 좋겠습니다...
걍 수출 보내고 싶네요




....얼마전 34만 키로때...결국 경고등이 떠서 정비소 맡겼더니 DPF가 사망했더군요..ㅡㅡ
몇년 안타고 바꿀 예정이긴 한데
요즘은 대기환경 보전법이 강화되어서
DPF 재생 및 중고 교환은 불법이라더군요..
결국 150만원이상 들여서 신품 수배후 에어컨 냉매 까지 같이 교환 하였습니다.
3년만 더 버텼으면 좋겠습니다...
걍 수출 보내고 싶네요

2열 에어벤트 성애자 Razr-i 였습니다. 또한 4WD 및 AWD 를 좋아합니다만....그게 글쎄... 이제부터 결함덩어리에 자국민 배타테스터 호구 취급하는 현대/기아차 신차 구매 않습니다. 앞으로 해외 소식 및 상용차 위주의 소식을 전해드릴까 합니다.
어쨌건 똥꼬로 나오는 수치만 정상이라면 부품이 새거건 중고건 상관없을거같은데.. 희안한 법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