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종은 ev6 입니다
에어콘 틀면 초반에 걸래썩은냄새 때문에 겁나 스트레스네요
요즘 날이 좀 선선에서 밤에는 에어콘 끄고 다닐때도 있는데
신기하게 에어컨 꺼도 지 혼자 송풍으로 1단으로 나올때도 있더라구요.
그러면 또 썩내 작렬합니다..
(로직이 그런건가 싶기도 해요..)
물론 에어콘 켜놓고 조금 지나면 썩내가 안나긴 하는데
그래도 처음 켰을때 걸래썩은냄새가 나니까 개 스트레스입니다.
그리고 시동끄면 뭐 30분후에 에어콘 말린다고 그런 메세지도 공조창에 뜨거든요?
이게 에어콘 에바 라인 말려줄려고 하는거같은데..
이러는데도 썩내가 나니까 스트레스에요
이게 전 차주가 내기순환으로 오래다녀서 그런건지..
7년탄 코나(제가 신차출고)는 거의 99% 외기순환으로만 다니고 별신경 안썼는데도
에어콘에서 걸레썩은냄새 안났거든요.
방법은 그냥 에어콘 라인 다뜯고 공사하는수밖에 없는건가요 정녕
지피티가 하라는 방법은 다 했었는데...
결국 돈 주고 해결했네요 ㅠㅠ
16인가?17인가? 계산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효과는 확실합니다.
와이프가 에어컨에서 향기로운 바람이 나온다고 좋아하더라구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