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 모델Y가 중국산이지만 겁나 팔리고 있죠 BYD는 자기브랜드로 들어오고 있구요 이와중에? 중국산 독삼사 라던가 폭바등 롱레인지 버전들 수입되면 잘팔릴거 같아요 지금 수입차 단점중 하나가 유지보수시 부품값 비싸고 부품 수급까지 오래걸린다는건데 중국에서 관련부품 바로 가져와버리면 ㄷㄷㄷ
우리나라 가격과 그리 큰 차이 없을거에요ㅎㅎ
당연히 비싸야 수십만원인 가전에 비해 기본 다마가 몇 천인 차량 값이라는게 싼 값이 아니니까요,,,?
당연한 것을 왜 모르시는지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