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넷이 유압리프트에요. 6천만원대 라브4 phev도 꼬챙이던데 중국차 진짜 많이 컸어요. 개인용으로는 주변인식 때문에라도 별로겠지만 영업용 회사차로 막굴리기는 최고의 차가 아닐까 싶습니다.
렌트용보다는 직원외근용으로 괜찮지않을까요?
BYD 국내 판매의 93% 인가가..
개인용 판매더라고요
30대 20%, 40대 36%, 50대 28%
https://m.edaily.co.kr/News/Read?newsId=03814646645485656&mediaCodeNo=257
사장이 직접 선정해서...
>(키를 던져주며) 야! 타!
<성은이 망극하옵이다
이런 상황이야 합리적이죠.
근데 결재권자한테 국산 렌탈 대신 같은 가격에 한급 높은 중국차를 구매해야 하는 이유를 보고하라면... 쉽지 않아요.
원래 중국차는 법인시장부터 공략하지 않겠냐는 예상이 많았는데 롯데와 SK가 해외자본에 매각되면서 꼬였죠.
보통 1000~2000만원대로 뽑으니까요.
현실은 반대라는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