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선 많이 쓰고 면도 많이 쪼개놔서 보는 재미가 있네요
너무 네모네모하지않고 대각선도 많이 써서 좋고,
사이드미러도 완전 디자인을 새로 했구요
뒷범퍼가 쪼오금 오바스럽긴한데
대중메이커 준중형 세단이라 재원이 빡빡 했을텐데 리스펙합니다
반대로 내부는 모니터 빼고는 동글동글한 느낌을 많이써서 살짝 바깥과 괴리가 있네요. 호불호가 좀 갈릴것 같은네 전 내부도 바깥처럼 볼드하게 디자인을 이어줬으면 어땠을까 싶네요.(장기자님도 실내는 왜 이렇게 둥근걸 많이썼지?하네요)
2열 중앙 송풍구쪽이 제일 못 생긴듯(...)
https://youtu.be/Lx5LFyLakoY?si=RujpjOfKKncbAcFS
혹시 본문에 영상 안뜰까봐 댓글에도... 왠만하면 큰 화면으로 보시는걸 추천합니다
설마 저 디자인에 벌브를 넣진 못 하겠지;;;;;
그런데 트렁크 손잡이값 100만원 올리겠... 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