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집 차들은 전면유리 노틴팅인데 (벤츠,bmw,gm) 솔직히 에어컨 틀면 그다지 덥다는 생각은 안듭니다 틴팅 안하면 쩌죽겠다는 말에 그닥 공감을 못했는데 저 영상을 보니 그럴수도 있겠다는 생각이드네요
가져온 간이측정기 측정이 유리에 끼워서 하는 방식이라 전면유리 측정은 못하죠..